보그너는 골프 시즌인 가을을 맞아 남녀 ‘뉴 헤리티지(NEW HERITAGE)’테마를 선보입니다. 다크 그레이에 잔잔한 사각 체크가 포인트인 남성 점퍼는 일교차가 큰 가을 시즌 라운딩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캐주얼한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부드러운 촉감과 신축성이 뛰어난 레이온 혼방소재의 남성 오렌지 집업 티셔츠는 가을 골프 룩에 산뜻한 분위기를 더하네요. 팬츠 안쪽에 피치(털을 세우는 것) 코튼으로 보온성을 높인 네이비 팬츠와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스파이크리스 골프 슈즈를 함께 매치하면 스포티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화사하고 산뜻한 오렌지 컬러의 여성 반팔 스웨터는 100%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부드러운 촉감으로 편안한 스윙이 가능합니다.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의 여성 쇼트팬츠는 세련된 멋이 느껴지며, 투습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샤무드(인공피혁) 소재로 운동시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가을 자외선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줄 레드 컬러의 모자는 아일렛 부분을 탈부착 할 수 있어 기온과 스타일에 따라 바이저나 캡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리바이스는 2014년 하반기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리브 인 리바이스’를 실시합니다. ‘리브 인 리바이스’는 전 세계 수 백 만 명의 소비자가 말하는 리바이스와 함께 했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스토리텔링과 소셜미디어를 접목해 세계적으로 전개하는 글로벌 캠페인입니다. 캠페인을 통해 140여 년 전 세상에 처음으로 청바지를 소개한 오리지널 데님 브랜드로서 리바이스가 갖는 정통성과 자부심을 바탕으로 리바이스에 얽힌 고객들의 소중한 이야기들을 소개합니다.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리브 인 리바이스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뉴욕, 런던, 파리, 도쿄, 상하이 등 전 세계의 리바이스 팬들 모습을 보여주는 소셜필름을 선보입니다. 소셜필름은 미국 노이즈팝듀오 슬레이 벨스(Sleigh Bells)의 여성 보컬 알렉시스 크라우스(Alexis Krauss)부터 타투 아티스트, 요리사, 뮤지션, 댄서까지 다양한 직업을 가진 리바이스의 팬들이 자신들의 리얼 라이프 속의 리바이스 스타일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또한 다음달 31일까지 511 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Live in Levi’s 로고가 프린트된 티셔츠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이와 함께 511 슬림 제품을 착용한 인증샷에 #liveinlevis 해시태그를 걸어 리바이스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유하면 511 슬림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페트레이(PEUTREY)는 미리 준비하는 프리미엄 아우터 제너럴 (GENERAL)을 선보입니다. 수퍼라이트 소재와 나일론 원사를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간격이 다른 퀼팅을 사용하여 입체적인 외관과 제품의 디테일을 지녔으며 허리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과 밀리터리 포켓이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에도 용이합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스탠드업 칼라와 이중 디테일은 찬 바람으로부터 보호하기에 좋습니다. 소매 상단의 페트레이 로고 장식은 페트레이만의 고급스러운 아이덴티티를 느껴지게 하네요.





MLB는 다음달 5일까지 스타일 화보를 공유해주면 화보 속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스타디움 자켓 컬렉션 이벤트(STADIUM JACKET COLLECTION EVENT)’를 실시합니다. MLB 공식 홈페이지나 새롭게 오픈한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그룹 미쓰에이 수지와 남자 모델 조민호, 박지운, 김태완의 ‘스타디움 자켓 컬렉션 화보’ 중 자신이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선택하여 친구에게 공유하면 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 자신이 원하는 방법으로 공유가 가능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하여 99명에게 스타디움 자켓, 맨투맨, 스냅백 등 응모자가 선택한 화보 속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루이까또즈는 21일까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가을 맞이 보상 판매를 실시합니다. 이번 보상 판매는 기존에 사용하던 루이까또즈 상품을 가져오면 할인된 가격에 새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30만원 이상의 루이까또즈 핸드백을 구매할 경우 10만원, 10만원 이상의 소품 구입 시 3만원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 판매를 통해 수거된 상품들은 유니세프를 비롯한 자선단체에 기부되거나 루이까또즈의 역사 기록을 위한 보관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단, 액세서리 및 라이선스 상품은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







노스케이프는 론칭 41주년을 맞이해 소비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노스케이프 브랜드 런칭 41주년 페스티벌’을 다음달 19일 까지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합니다. 스크래치 복권은 추첨을 통해서 1등(3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2등(10명)에게는 뛰어난 보온성을 지닌 겨울철 필수 아이템 노스케이프 헤비다운 재킷을, 3등(15명)에게는 보온성과 활동성을 동시에 갖춘 노스케이프 중량다운 재킷을 증정합니다. 이외에도 4등(20명)에게 투습 및 방수 기능이 뛰어난 노스케이프 방수재킷을 증정합니다. 또 행운상 1명에게는 콜맨 ‘아스테리온2’ 텐트세트를, ‘왔다! 장보리상’ 4명에게는 드라마 주연배우 사인이 들어간 재킷을 증정하네요. 이번 이벤트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하는 스크래치 복권 뒷면에 이름 등을 적어 매장에 있는 응모함에 넣으면 참여 가능합니다. 당첨자는 10월말 추첨 후 개별 통보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 언급, "인터뷰-코멘트는 거절합니다"
ㆍ강병규, 이병헌-이지연 사건 `산타클로스 선물` ... "핵심인물이.. 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부선 폭행 혐의 부인, "나도 진단서 나왔다" 증거사진 보니? `충격`
ㆍ`희비` 엇갈리는 `CEO주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