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진혁이 그룹 쥬얼리 멤버 예원을 이상형으로 지목했다.







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에는 배우 박준금, 최진혁, 방송인 박수홍, 박경림, 쥬얼리 멤버 예원이 출연해 솔직담백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박준금은 "최진혁의 이상형이 예원이다. 최진혁은 약간 가슴에 파이팅이 있는 분을 좋아한다"고 폭로해 최진혁을 당황케 했다.



이어 최진혁은 "마른 여자는 싫다. 예원처럼 통통한 스타일이 좋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MC 유재석은 최진혁과 예원의 속마음을 알아보기 위한 OX게임을 제안했다. `나는 오늘 이 자리에서 상대방을 보고 호감을 느껐다`라는 질문에 최진혁과 예원은 모두 O를 들었다. 또한 `나는 오늘 연락처를 교환할 마음이 있다`는 물음에는 최진혁은 O를, 예원은 X를 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예원은 아쉬워하는 최진혁의 모습에 "지금 한참 잘 되가는데 저한테 너무 빠지실까 봐 그랬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예원 최진혁, 가슴에 파이팅" "예원 최진혁, 예원 남자들이 좋아하더라" "예원 최진혁, 최진혁 정말 좋아!" "예원 최진혁, 최여진은 왜 안 받아주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해피투게더`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리세, 규현처럼 일어나길.." 김희철 진심어린 기도의 글 `감동`
ㆍ마지막 황손 이석 “아버지 62세에 어머니는 19세였다” 공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미 편의점 담배 판매 중단, 2조원 넘는 손실 예상...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ㆍKB사태, 금융당국 내분사태로 번지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