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제주호텔 분양이 인기이다. 호텔 위드 제주, 제주 하워드 존슨, 제주 리젠트 마린, 밸류호텔 디아일랜드 제주, 서귀포라마다, 제주 데이즈 호텔 등 기분양했거나 분양 중인 호텔이 대다수이지만 제주 해변과 가까운 스위트리젠시가 단연 돋보이고 있다.

‘제주 스위트리젠시 호텔’은 확정수익형 투자 상품으로 지하 2층~지상 8층, 전용면적 25~58㎡ 총 293실 규모이며, 주차대수는 총 229대이다. 분양가는 3.3㎡당 900만 원대로 제주시 내 근래 분양한 여타 상품 대비 최저가로 공급하고 있다.

투자자의 자금 부담을 낮추기 위해 준공 후 1년간 대출이자 4.5%를 별도로 지원할 계획이며, 실투자금 대비 탄탄한 확정수익을 5년간 보장한다.

제주시에 따르면 지난 한 해 동안 약 64만 명이 함덕 해변을 찾은 것으로 조사됐으며, 2011년 52만 명이었던 것과 비교하면 이용객 수도 큰 폭으로 증가했다.

연중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앉지만 상대적으로 중문, 서귀포 일대보다 덜 알려진 만큼 고급 호텔 등의 숙박시설이 부족한 실정이라 상대적으로 숙박시설 포화상태에 있는 지역들보다 투자가치가 주목되고 있다.

11.91% 임대수익률의 제주도는 전국 평균 5.59%보다 월등히 높으며, 서울 두 배 수준에 육박하는 등 전국 최고의 수익을 내고 있으며, 업체 관계자는 “관광객이 몰리는 입지이다 보니 투자자 입장에선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제주 스위트리젠시 호텔’은 함덕 해수욕장이 8m 바로 앞에 위치해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대부분의 객실에서 제주 해안을 내 집 앞마당처럼 조망할 수 있다.

함덕 해수욕장 외에도 유명 관광지가 호텔 주변에 자리 잡고 있어 숙박업소로는 최고의 입지로 꼽힌다. 서우봉과 해변을 비롯해 돌하르방 공원·성산일출봉 등 위치해 있으며 제주 올레 19길 코스도 있어 아름다운 해변과 포구, 농로 등을 걸으며 힐링이 되는 곳이다.

제주공항 19km 약 15분 거리에 있어 호텔과 근접해 관광객들의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준공 예정일은 2015년 5월이다.

문의번호 : 1899-1516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