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집에 거주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수납 효율이 높은 드레스룸 출시
한샘 옷방 플래너가 맞춤 설계한 드레스룸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종합홈인테리어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의 쇼핑몰 한샘몰(www.hanssemmall.com)은 신혼부부를 위한 드레스룸 ‘더블 유’를 출시하고, 출시 기념으로 ‘한샘 옷방 플래너’가 고객 맞춤으로 설계한 드레스룸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더블유(W/ Double U)’는 신혼부부를 위해 출시된 드레스룸이다.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드레스룸을 꾸미려는 사람들이 많지만, 신혼부부들은 작은 집에서 시작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공간은 덜 차지하면서 수납효율이 높은 드레스룸이 필요하다. 한샘몰은 신혼부부들의 이런 니즈를 반영한 ‘당신의 수납공간이 마치 더블로 늘어난 것 같은 효과, 더블유’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더블유’의 가장 큰 특징은 44종의 내부구성 중 수납물에 맞게 나만의 드레스룸을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다. 행거에 걸어 보관하는 옷, 접는 옷, 속옷 등 의류는 물론, 가방, 구두 등 액세서리, 화장대 등 자신이 원하는 용도에 따라 내부 구성을 정할 수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수납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다. 매일 아침 드레스룸에서 옷을 입고 화장까지 하는 신부라면 거울이 포함된 화장대, 서랍장, 수납장이 하나로 합쳐진 280cm짜리 ‘화장대 서랍형’을 고르면 된다.

가격은 80cm짜리 세 통으로 구성된 240cm가 24만7000원부터. 색상은 흰색과 연한 나무무늬 색(메이플, Maple), 흰색 테두리에 중간 나무무늬 색(Oak) 선반과 서랍장이 섞인 콤비까지 세가지다.

출시 기념으로 한샘 옷장 플래너와 고객이 1대 1 맞춤으로 설계한 드레스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레스룸을 설치하려는 공간에 대한 정보와 원하는 드레스룸 내부 구성을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7명을 선정해 ‘더블유 드레스룸’을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오는 22일부터 9월 12일까지. 당첨자는 9월 셋째주 한샘몰 공지사항를 통해 발표한다.

구매 후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블유 드레스룸 세트 구입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제습기(위닉스 뽀송)을 준다. 응모 기간은 31일까지. 당첨자는 9월 첫째주 개별 발표한다. (제세공과금 22% 고객 부담)

한샘 온라인사업부의 노태권 사업부장은 “한샘몰은 드레스룸은 갖고 싶지만, 집이 작아 고민하는 신혼부부들을 위해서 수납 효율을 극대화 해주는 ‘더블유’ 드레스룸을 선보였다”며 “옷 한 벌 값 정도의 합리적 가격으로 책정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필요한 수납장은 많은데 공간이 좁아 각각 구입할 수 없는 고객을 위한 기능을 합친 샘베딩(SAM BEDDING) 일체형 수납장 25종도 선보였다. 서랍장과 옷장이 합쳐진 ‘서랍형 옷장’ 13종을 비롯해, 전신거울과 옷장을 합쳐놓은 ‘거울형 옷장’ 등이다.

로맨틱 내추럴 스타일의 세이지(34만원, 화이트워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플레인 2(30만9000원, 화이트 기본형), 두툼한 합성가죽 헤드(head, 침대 머리맡의 판)가 멋스러운 베라 2(45만9000원, 크림화이트) 등 침대 3종도 선보인다. (가격은 Q 프레임 기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31일까지 침대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침실 분위기를 은은하게 연출해주는 침대 헤드용 LED 조명을 증정한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