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곧신도시 한라비발디, 지휘자 금난새와 전속모델 계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라, 10월 1차 2701가구 공급 예정
    3차에 걸쳐 6700가구 분양 계획
    배곧신도시 한라비발디, 지휘자 금난새와 전속모델 계약
    ㈜한라는 배곧신도시 지역특성화타운㈜과 세계적인 지휘자인 금난새 간의 ‘배곧 한라비발디’(가칭)의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금난새는 ‘한국인들로부터 가장 사랑 받는 지휘자’, ‘클래식 대중화의 아버지’로 불리며, 대중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해설을 도입해 클래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청중들과 함께 하는 무대를 만드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오는 15일 광복절에는 시흥시 내 사랑스러운 교회에서 시흥시민들을 위한 무료음악회도 실시할 예정이다.

    ㈜한라 관계자는 “배곧 한라비발디 단지 옆에 서울대 시흥캠퍼스와 서울대 연계 초,중,고가 들어설 예정인 만큼 단지전체가 교육특화단지로 조성된다"며 "클래식 대중화에 앞장서 온 지휘자 금난새씨의 교육적 이미지와 배곧 한라비발디의 이미지가 잘 부합되기 때문에 전속 모델계약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계약식은 지휘자 금난새와 배곧신도시 지역특성화타운㈜ 박종식 대표가 참석하고 ㈜한라 최병수 사장을 비롯한 관련 임직원이 배석한 가운데 열렸다. 한라는 배곧신도시 특별계획구역에10월 1차 2701가구 공급에 이어 앞으로 3차까지 총 6700가구를 공급할 예정이다.

    한편 음악회에는 시흥시민을 비롯해 인근주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티켓예약은 배곧신도시 내 ‘배곧누리’ 한라비발디 문화관에서 할 수 있다. 문화관은 경기도 시흥시 서해안로 405번지(구, 정왕동 17 71-1)에 위치해 있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서울아파트값 평균 15억원 돌파…19개월 연속 상승"

      서울 아파트값이 평균 15억원을 돌파했다는 통계가 나왔다. 28일 KB부동산이 발표한 12월 전국 주택가격 동향 자료에 따르면 이달 15일 조사 기준 서울 아파트 매매가는 전달 대비 1.06% 상승하며 19...

    2. 2

      유호정·이재룡 부부, 청담동 주차장 부지 20년만에…'잭팟'

      배우 유호정·이재룡 부부가 보유한 서울 청담동 소재 빌딩의 현재 자산 가치가 398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평가됐다. 부지 매입과 신축 등 건물에 투입된 금액을 고려하면 약 310억원의 시세차익을 발생한 것...

    3. 3

      정부, 공공 지원 민간임대주택 6000가구 공급 사업자 공모

      국토교통부는 주택도시보증공사(HUG)·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29일 공공 지원 민간임대주택 6000가구 공급을 위한 사업자를&nb...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