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에 도전 중인 비아이가 가사 실수 없이 공연을 완벽하게 성공했다.





지난 7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3` 6회에서는 래퍼 지원자들의 본 공연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1차 공연 2라운드는 양동근 팀의 아이언과 타블로 마스타우 팀의 비아이가 맞대결을 벌였다.





먼저 공연을 펼친 비아이는 자신의 실수가 담긴 영상으로 무대를 시작했다. 비아이는 `BEI`란 곡에서 `리듬과의 기 싸움에서 진 뒤 돌아가는 길은 공기마저 무겁지`라는 가사로 트라우마를 극복해 내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비아이는 실수를 연발하던 지난번과 달리 완벽한 공연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무대 이곳 저곳을 누비며 관객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열정적 공연에 객석의 환호는 끊이지 않았다. 비아이는 자신의 무대에 상당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비아이의 실력을 비난하던 올티는 "`이번 무대로 아이돌인데 점수 더 잘 받겠지`란 편견이 깨졌다"며 비아이의 실력을 인정했다. 프로듀서 타블로와 마스타우는 "말이 필요없다"며 비아이 공연을 극찬하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비아이, 대단하다" "쇼미더머니3 비아이, 훌륭한 무대였다" "쇼미더머니3 비아이, 앞으로도 좋은 활약 부탁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효리 화보, 도발 눈빛 완벽 몸매 `섹시 카리스마`
ㆍ탕웨이, 색계 실존인물과 싱크로율 대박! ‘쌍둥이 같아’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탕웨이 `색계` 실존인물과 싱크로율 100% `동일인물 아냐?`
ㆍ한국, 조세 불평등 개선효과 OECD 최하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