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콘서트 비하인드가 공개되었다.



남성 아이돌 그룹 엑소(EXO)가 월드 투어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 청두 콘서트 비하인드 인증샷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엑소 공식 페이스북에는 “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 - in CHENGDU”라는 멘트와 함께 엑소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첨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엑소 멤버 디오, 카이, 수호, 첸, 루한, 레이, 백현, 시우민의 대기실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디오, 카이, 수호, 첸, 루한, 레이, 백현, 시우민은 리허설 후 어딘가를 응시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밝게 미소를 지어보였다.



또한 물을 마시거나, 음악을 듣는 등 평화로운 한때를 보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엑소 콘서트 비하인드에 누리꾼들은 ‘엑소 콘서트 비하인드, 엑소 대기실 인증샷도 역시 멋지다’, ‘엑소 콘서트 비하인드, 엑소 점점 멋져지네’, ‘엑소 콘서트 비하인드, 나머지 멤버는 어디 갔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엑소는 중국 투어 콘서트를 마친 후 지난 11일과 12일 대만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명보 b급 발언, 이과수 폭포 거짓말까지..누리꾼 분노
ㆍgod 윤계상 "다시 헤어지는 일 불가능해" 영원한 완전체 약속, 팬들 `감동 물결` (연예가중계)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호텔킹’ 이동욱, 친모 김해숙에 면회 거절당해 ‘안타까운 엇갈림’
ㆍ北, 개성 북쪽서 단거리 미사일 2발 동해로 발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