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백지영-빅스와 다정 인증샷 공개 ‘훈훈한 선,후배 케미’
[박슬기 기자] 신인 걸그룹 마마무가 선배가수 백지영과 빅스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6월26일 마마무는 공식 SNS를 통해 “지난 주 감격적인 데뷔 후 썸남썸녀의 빅스 선배님들, Mr. 애매모호의 백지영 선배님. 방송국에서 인사 드릴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더 열심히 하는 마마무 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마무가 선배가수 백지영과 빅스와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훈훈한 선, 후배간의 모습을 담고 있다.

백지영은 비비드한 컬러의 원피스를 입은 마마무 의상과 맞춘 듯 화사한 원피스를 입고, 마마무의 트레이드마크인 ‘Mr. 애매모호’를 나타내는 콧수염 동장을 취하고 있다. 또한 빅스 멤버들에 둘러싸인 마마무는 선남선녀의 만남처럼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앞서 백지영은 18일 발표한 마마무믜 타이틀곡 ‘Mr. 애매모호’의 뮤직비디오에서 마마무 몰래카메라를 준비해 무서운 선배로 열연하며 마마무를 눈물 흘리게 한 바 있다. 빅스의 라비와 엔은 2월 발표한 마마무의 ‘썸남썸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커플 댄스를 선보였다.

한편 마마무는 데뷔앨범 타이틀곡 ‘Mr. 애매모호’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사진출처: 마마무 공식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w위클리] 대중 입맛 맞춘 힙합, 황금기 맞이하나
▶ 타블로, 태양 ‘눈,코,입’ 두 번째 커버 ‘또 다른 해석’
▶ [TV는 리뷰를 싣고] ‘조선 총잡이’ 이준기가 돌아왔다
▶ 몸짱 아줌마 정다연, 홍콩서 피소 “재판 통해 진실 밝힐 것”
▶ [포토] 주지훈-지성-이광수 '진짜 친구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