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종현과 걸그룹 걸스데이 유라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서 가상부부로 만난다.



28일 MBC 측은 "두 사람이 오늘 첫 만남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상 결혼생활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상대방에 대한 아무런 정보 없이 첫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MBC 관계자는 "여자를 돌같이 보는 홍종현과 남자는 애교로 녹이는 유라의 조합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 것이다. 같은 듯 다른 두 사람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잘생긴 `철벽남` 홍종현과 애교만점 `러블리걸` 유라의 가상 결혼생활은 6월 7일부터 방송된다.



홍종현과 유라의 우결 합류 소식에 누리꾼들은 "홍종현 유라, 잘 어울리는 것 같다", "홍종현 유라 몸짱 커플이네", "홍종현 유라 우결 앞으로 재미있어 지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종현과 유라가 우결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두 사람의 이름이 함께 올랐다.



이와 함께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재된 유라의 과거 사진이 새삼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은 지난해 6월 발표한 ‘여자대통령’의 뮤직비디오 한 장면으로, 당시 걸스데이 멤버들은 뮤직비디오에서 파격적인 섹시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유라는 타이트한 누드톤 의상을 입고 등장해 남성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사진=걸스데이 뮤직비디오 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천정명 결별, 신상 공개로 여자친구 스트레스… 누리꾼들 “왜 비밀연애 하는지 알겠다”
ㆍ서울 지하철 3호선 도곡역 화재··전동차 내부서 발생 "대피 완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백상예술대상’ 신동엽·김아중 진행…전지현·송강호 대상 수상 ‘감동 소감 눈길’
ㆍ현오석 "소비심리 회복방안 다각도 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