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탄현동에서 분양중인 일산 덕이아이파크는 정부의 양도세 5년 면제 혜택이 12월 말일부로 종료된다는 발표 이후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문의가 급증해 분양상담에 여념이 없다. 일산아이파크는 최근 분양가 30% 할인에 관심을 보이던 실입주자들과 투자자들이 추가로 선납할인, 무상옵션 등으로 최대 36%+@할인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인근 일대의 최고 현장으로 꼽히고 있다.



일산 덕이 아이파크는 총 1,556세대의 대단지로 분양가 상한제 이전에 공급된 아파트로 최초 분양가의 30%할인을 단행, 3.3㎡당 980만원으로 풀옵션(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발코니확장, 샷시)등을 무상 제공한다. 또한 대리석과 자연목을 이용한 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내부 인테리어가 럭셔리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준다.



구)46평 기준 실 입주금은 1억 5천만원 정도로 인근에 전세로 분양 중인 다른 아파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분양 받을 수 있다고 풀이된다.



단지 내 학업성취 평가 1위인 백송초등학교와 한산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덕이 중학교, 덕이 고등학교와 시립도서관이 단지 내 배치되어 남 다른 학군을 자랑한다.



또한 주변에 백병원, 암센터 등이 있으며 편리한 의료혜택을 누릴 수 있고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뉴코아, 그랜드백화점, 킨텍스에 신세계이마트가 입점이 예정 되어있다. 레저로는 원마운트가 오픈 되었고 올해 아쿠아플라넷(수족관)이 동양 최대 규모로 오픈을 앞두고 있어 주변 개발 호재도 따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일산 덕이아이파크는 뛰어난 교통 여건을 자랑한다. 지난 해 말 DMC역에서 공덕역 구간까지 연장 개통되면서 광화문, 여의도 등 서울 진·출입이 35분대로 단축 되었으며, GTX가 착공을 앞두고 있고 경의선 탄현역을 이용하면 서울역과 용산을 35분대, 지하철3호선은 대화에서 강남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M버스, 좌석버스(대화, 시청, 강남, 분당, 부천, 인천, 인천공항)도 이용이 가능하다.



이 아파트는 잔여세대를 파격적인 할인 조건으로 제시하며 이미 1차분이 성황리에 마감이 완료되고 추가로 2차분을 분양, 동시에 계약자 선착순 100명에게 기아자동차 `레이` 또는 황금열쇠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다시 한 번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어 2차 물량 역시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보인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투자 수익형 분양’인 신동아 파밀리에 및 일산 백석 요진와이시티,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일산 식사자이, 식사지구 벽산 위시티블루밍과 운정신도시 내 한양수자인, 김포 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 등 수도권과 일산 등지의 다른 아파트보다 낮은 평단가로 분양 중이라 투자자 및 실입주자의 기대심리가 크다고 전했다.



일산덕이아이파크는 준공이 완료되어 즉시입주가 가능하고 취득세 영구인하정책 등 다양한 세제혜택으로 많은 방문자가 몰리고 있으니 미리 예약하면 보다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1566 - 6295


조성진기자 sccho@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변서은 사과 후에도‥박 대통령에 "몸이나 팔아" 막말 후폭풍 어디까지?
ㆍ통상임금 대법원 판결, 휴일수당 오른다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비 집공개, "김태희도 가봤다는?" 분수대 정원에 헬스장 딸린 `大저택`
ㆍ“美 결정‥국내시장 영향 제한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