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1일(목)-중급자용 브라보2 슬로프 오픈

11월 22일(금)-최상급자용 챌린지1 슬로프, 국내 최초 초·중·최상급자용 슬로프 오픈

11월 23일(토)-국내최초로 눈썰매장 오픈







지난 15일에 개장한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대표 이진철)의 스키장인 ‘웰리힐리스노우파크’가 오는 11월 22일(금)에 국내 최초로 초·중급자용뿐 아니라 상급자용 슬로프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웰리힐리스노우파크’는 지난 10일(일) 저녁 8시경부터 광장을 포함해 알파2, 델타1, 브라보2, 챌린지1의 4개 슬로프에 제설을 시작하였고 예정대로 15일(금) 오전 8시 30분 알파2, 델타1 두 개의 슬로프를 개장했다. 이후 꾸준한 제설을 통해 21일(목)에는 중급자용인 브라보2 슬로프를 22일 금요일에 정상부터 출발하는 상급자 슬로프인 챌린지1까지 오픈 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3일(토)에는 슬로프 외에도 국내최초로 눈썰매장을 오픈 할 예정이다.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준비된 눈썰매장을 슬로프와 함께 오픈 함으로써 아이들을 위한 즐거움까지 제공하게 된다.





이와 관련 ‘웰리힐리스노우파크’는 28일(목)까지 리프트와 스키·스노보드 장비 렌탈가격을 할인가격으로 제공하여 초·중·상급자 슬로프 모두 실속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수능 수험생, 생일고객, 뱀띠고객, 여성고객, 다둥이 가족, 타사 시즌권 고객에 한하여 회원가 적용의 혜택을 주고 있어 해당 고객은 더욱 큰 할인 폭으로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다.





슬로프와 편의시설에서도 다양한 변화를 준비해온 ‘웰리힐리스노우파크’는 난이도 별로 설계되어 운영되던 다양한 슬로프에 점프대와 기물을 설치한 슬로프스타일 코스(빅에어)까지 신설 하여 더욱 다채로운 19개의 슬로프를 갖추었고 상시 운영될 기문 체험코스와 지빙코스, 상급자·중급자용 모글코스와 웨이브코스의 준비를 마쳤다.





국제규모의 하프파이프에서 펼쳐지는 익스트림 퍼포먼스도 ‘웰리힐리스노우파크’의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며, 스키/스노보드 대여 장비와 의류 또한 트렌드에 맞춰 신규 도입하여 어느 때 보다 다양하고 다이나믹한 겨울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슬로프 내 편의시설도 신설 및 확충 되었다. 브라보 슬로프 내 휴게시설 보강 및 화장실 설치, 브라보 리프트 하차장 배면 확장 및 주변 평지화를 통한 이용객들의 편의성을 확보했으며 뉴브라보 리프트 하차장 주변의 슬로프를 개선하는 등 고객 편의 위주의 변화를 마쳤다.





전체 리프트 상·하차장 바닥에 데크를 설치하여 안전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이번 시즌부터 셔틀버스도 전국적인 규모로 확장 운영하고 있다. 수도권은 물론 천안, 아산, 세종시, 대전, 대구, 부산, 안동, 청주까지 노선을 확대하여 교통편에 대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고 스키&스노보드 무료 강습도 초급자부터 전문가 급까지 수준별로 편성되어 있다.







스키하우스의 꽃 푸트 코트도 새 단장을 했다. 스키하우스에서 푸드 코트로 이동하는 새로운 통로가 개설 되었고 유명 프랜차이즈 매장의 입점으로 고객들의 출출함을 채워 줄 준비를 마쳤다.

카페테리아에서는 모 방송사의 프로그램 ‘야간 매점’의 인기 메뉴들을 페이스 북 투표를 통해 선정하여 판매 예정이다.







콘도별관 실내에 준비되어 있는 실내 레포츠도 막간 휴식을 채울 수 있는 묘미의 공간이다. 배드민턴, 농구 등의 다양한 운동을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실내 체육관과 쾌적한 실내 수영장, 탁구, 당구, 볼링 등 다양한 실내 스포츠 시설 및 휘트니스 클럽, 사우나 등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뿐 아니라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카페와 미니 바이킹, 범퍼카, 회전목마와 더불어 야구 연습장, 스크린 사격장, 오락실 등이 겨울 채비를 마쳤고 눈썰매장도 개장에 맞춰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







‘웰리힐리스노우파크’는 국제스키연맹(FIS)으로부터 총 7개 슬로프가 국제코스 공인을 받았고, 2003년 9월 국내 최초로 스노보드, 모글 국제코스 공인을 획득, 아시아 최초로 국내 스키 역사상 최대 이벤트인 2009 스노보드 세계선수권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이러한 명성에 맞게 천혜의 설질은 기본, 정설차 3대와 팬 제설기 15대 등 최신형 제설장비 도입으로 상시 제설을 가능하게 하여 슬로프 내의 아이스반(얼음덩어리)의 획기적인 감소를 통해 최고의 라이딩을 선사한다.(문의:1544-8833 / http://www.wellihillipark.com/sub3 )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불만제로UP 온수매트 전자파 걱정 없다고?‥ 안전성 실험 결과 `충격적`
ㆍ전영중·이언·김민수·함효주·강대성 새벽에 사고로 사망한 스타들‥ `안타까워`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변우민 20세 연하 아내·딸 공개‥ 부인과 딸만을 위한 러브하우스 직접 꾸민다
ㆍ가계부채 992조원‥`연내 1천조원 돌파할 듯`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