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의 유산’ OST 각종 음악차트 및 컬러링 차트 석권
[최송희 기자] 드라마 ‘백년의 유산’ OST가 각종 음원차트에서 꾸준한 순위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시청률 1위를 지키며 주말 안방극장을 책임지고 있는 MBC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백년의 유산’(극본 구현숙, 연출 주성우)의 OST 음원이 각종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백년의 유산’ OST는 첫 싱글이 출시된 2월부터 드라마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현 6월 각종 컬러링 음원차트 순위 100위권 내에 4곡이 랭크되어있는 상황.

지난 5월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상으로도 발매된 ‘백년의 유산’ OST 정규 앨범에는 발매와 동시에 싸이뮤직, 벅스 등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머물렀던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사는게 아니야’ 아리밴드의 ‘웃는 나를 보여줄게’ 장희영의 ‘In your eyes’ 또 다른 남자버전인 박지헌의 ‘in your eyes’ 외 극중 가수로 변신하는 박영규의 신곡 ‘뚫어’ 총 5곡의 가창곡들과 6곡의 드라마 배경음악들이 수록되어있다.

한편 주말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백년의 유산’은 서울 변두리의 오래된 국수공장을 운영하는 일가를 그린 따뜻한 홈 드라마로 유진 이정진을 비롯하여 박원숙 정보석 전인화 등이 출연 중이다. (사진 제공 : 팬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휴먼다큐 사랑-붕어빵 가족’ 내레이션 도중, 유해진 눈물

▶ 펨핀코 커밍아웃 “나는 레즈비언, 진정한 나를 찾은 기분”
▶ 김구라 ‘라디오스타’ 복귀, 기막힌 타이밍 ‘유세윤 뛰어 넘을까?’
▶ [w위클리] 2NE1·씨스타·비스트·인피니트…2차 가요대전 승자는?
▶ [포토] 박지연 '터질듯한 볼륨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