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분양 일산아이파크 양도세도 면제 받는다고??
- 분양가 30%할인 + 추가할인 (양도세 5년간면제)- 최저 900만원대 + 통큰혜택
- 최초계약금 1,000만원
- 발코니확장/시스템창호/시스템에어컨 무상
- 초역세권 탄현역 도보5분
- 자동차 또는 황금열쇠 50돈 (계약자 중 선착순100명)
- 서울 전세수요, 일산 등 수도권 아파트로 대거 이동
- 새정부 공약인 GTX 완료시 강남 20분대 진입!

일산아이파크는 총 1556세대의 대단지로 분양가상한제 이전에 공급돼 풀옵션은 물론 대리석과 자연목을 이용한 마감재와 내부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움을 더한 일산을 대표하는 고급아파트다.

무엇보다 일산아이파크의 가장 큰 혜택은 분양가이다. 30%할인분양을 제시하면서, 일부세대는 최저 900만원대의 파격적으로 분양가로 낮췄고, 발코니 확장 및 시스템에어컨 등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계약자 중 선착순 100명을 선정해 자동차 레이 또는 순금50돈의 황금열쇠를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미분양아파트인 “일산아이파크”는 경의선 탄현역 바로앞에 위치한 대단지로 교통과 교육환경이 좋고, 인근에 위치한 제2기신도시인 김포한강신도시, 운정신도시와 더불어 탄현동 일산두산위브더제니스,일산위시티블루밍,일산자이등이 함께있다.

교통도 호재로 작용한다. 경의선 복선전철 탄현역을 걸어서 5분 내로 이용할 수 있고, 지난해 말 상암DMC역에서 공덕역 구간까지 연장 개통되면서 광화문, 여의도 등 서울 진입이 30분대로 단축됐다. 또한 새 정부의 공약이었던 GTX 예산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조기 착공 가능성이 높아 일산아이파크에서 강남까지의 이동이 20분대로 줄어들 전망이다.

일산덕이아이파크 단지 내에는 2011년도 고양시 학업성취도평가에서 1위를 차지한 백송초를 비롯해 한산초, 덕이중, 덕이고, 고양시립 덕이도서관 등이 있어 학군을 중요시 하는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주변에는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백병원 등의 상권이 형성되어 있고, 단지 내에는 운동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주민운동시설, 휘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등의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다. 일산 킨텍스 주변의 99만㎡ 대규모 한류월드 내에는 4계절 테마파크인 ‘원마운트’ 및 ‘엠블호텔’이 개장했으며, 한화그룹의 아쿠아플라넷’은 삼성동 코엑스 아쿠아리움의 1.5배에 달하는 규모로 올해 말 준공될 예정이다. 이로서 일산의 중심이 서부권으로 옮겨왔음을 알 수 있다.

일산아이파크 김병인팀장은 4.1부동산대책 중심에는 노후가 많이된 1기신도시주변을 관심가질만하며 특히 양도세관련해서 할인분양아파트가 최대수혜단지가 될것으로 전망했다.

현재 일산현대아이파크는 준공이 완료되었으며, 계약과 동시에 입주가 가능하다.


(문의 : 1566-2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