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불당동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5월 분양
중흥종합건설이 충남 천안시 불당동에서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을 분양한다. 오는 31일 모델하우스를 열고 공급에 나설 예정이다.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총 294가구이며 전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의 단일주택형이다. 4베이의 와이드한 평면으로 설계됐다. 소비자가 선택한 평면에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선택하면 그에 따라 맞춤형 시공을 제공하는 신개념 ‘퍼스널라이징’ 시스템을 도입한다. 평면 선택과 상관없이 인테리어를 골라 적용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크게 넓어졌다. 세 가지 주택형 타입과 두 가지의 인테리어 타입을 선택할 수 있어 수요자가 원하는 맞춤형 내집마련이 가능하다.

또한 인테리어 타입에 따라 내장재는 물론 가구까지 차별화시킨 스타일을 적용한다. 같은 주택형이라도 전혀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인테리어 스타일은 젊은 층을 겨냥한 세련된 타입의 ‘어반클래식’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노블클래식’으로 구성된다.

풍부한 생활편의시설과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CGV,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등이 대형쇼핑시설이 인접해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복합문화공간인 CGV천안펜타포트, 테마파크형 와이몰 등을 통해 물론 문화와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사통팔달의 쾌속 교통환경도 장점이다. KTX 천안아산역을 통해 서울까지 30분대면 닿을 수 있고, 수도권 전철1호선(장항선) 아산역을 이용해 여유로운 수도권 출퇴근이 가능하다. 지하철 아산역과 KTX천안아산역과 환승이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의 양방향 이용이 용이하다.

풍부한 녹지와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춘 것도 특징이다. 청정자연의 월봉산이 단지 맞은편에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인접한 대규모 근린공원에서 산책로, 조깅코스 등 웰빙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월봉중, 월봉고, 불동중, 서당초 등 우수한 명문 학군이 형성돼 있어 자녀가 있는 수요자들에게 최상의 교육여건을 제공한다.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모델하우스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424번지에서 31일 오픈할 예정이다. 1577-1174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