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오션팰리스 바다조망 별장형, 수익보장형 오피스텔 회사보유분 마지막 특별분양!
(주)유동개발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 관광 미항 주변인 서귀포시 서귀동 494외 8필지에 대지 2,714㎡ (821평)에 지하5층~지상11층 규모로 서비스드레지던스 (오피스텔)257실을 분양 완료하였다.

그러나 (주)유동개발은 회사보유분을 이번에 일부 분양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올해 1월에 준공필하였고 현재 호텔레지던스로 운영 중이다.

이번 회사보유분(한정물량)은 로얄층도 일부 포함되어 있으며, 현재 일부 로얄층호실은 프리미엄이 형성되어 있다.

회사보유분은 바로 등기가 가능하며 등기이전 시 바로 수익을 받을 수 있다.

제주오션팰리스는 레지던스형 오피스텔로 레져별장형으로 사용 가능하지만 임대위탁시 실제투자금의 년10.45%의 확정수익과 대출금의 이자도 지원을 해주고 있다.

-제주도 관광객 천만명시대 제주도에 봄바람이 분다-

특히 제주도는 세계 자연유산으로 유네스코에 등재되고,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선정되면서 관광객들이 몰려 오피스텔뿐만 아니라 장, 단기 임대로 제주지역 오피스텔의 수익률은 수도권의 2배 수준이어서 성공적인 투자를 약속한다.

2012년 순수 관광객 수는 969만 명이고 올해는 1,000만 이상을 바라보며 벌써 올 1, 2월부터 목표치를 넘어서고 있다. 해외 관광객 수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추세인데, 특히 중국인들의 관광과 투자는 가히 상상을 초월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 서귀포시는 늘어나는 관광객에 대한 숙박시설이 현저히 부족하다. 그나마 있는 숙박 시설은 모두 10년 전의 지어진 건물로 모두 노후화 돼있어 관광객들과 여행사가 불편을 겪고 있다.

제주오션팰리스는 제주도 관광 중심지인 서귀포시 중심상가지역에 위치하고 있고 중문관광단지에 비해 먹거리 볼거리를 만족할 수 있는 올레시장, 이중섭거리, 천지연폭포, 새연교 등이 걸어서 10분 이내고 생활편의와 관광을 함께 할 수 있는 최고의 위치에 있어 관광, 레저, 주거, 상업기능에 이르기 까지 다목적 기능을 지닌 레지던스형 오피스텔로 휴양과 수익성 모두 다 가능한 새로운 상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제주오션팰리스는 서귀포시의 랜드마크로 급부상하였고 외부마감을 고대 로마양식으로 돌을 붙여 그 웅장함을 더했으며 오피스텔 내부인테리어는 특급호텔이상의 최고급자재를 사용하여 가구, 전자제품, 침대, 쇼파, 붙박이장, 4인기준 취사도구까지 퍼팩트 풀옵션을 구비하고 있다. 지하1층에는 컨퍼러스룸과 휘트니스센터를 운영하며 유명골프장의 정회원대우로 도시의 삶에 지친 사람의 마음을 힐링해 주기도 한다.

지상1층의 로비는 특급호텔수준의 시설을 갖추었고 편의시설 입점상가는 500여평의 최고급레스토랑및부페, 세븐일레븐, 파스쿠찌커피전문점 등이 입점, 관광객 및 입주민 등 하루 800명 이상 오션팰리스상가를 이용할것으로 본다.

(주)유동개발은 상가분양 및 점주모집을 하며 상가분양시 임차료는 (주)유동개발에서 지급한다. 이번기회에 특급호텔급 상가를 노려볼만하다.


분양문의: 064-763-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