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대입구역 오피스텔 '해담채', 선시공 후분양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대입구역 오피스텔 '해담채', 선시공 후분양 '눈길'

    풀옵션 구성에 꼼꼼한 시공…풍부한 임대수요로 투자일번지 주목

    서울대입구역 2분 거리에 소형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 ‘해담채’가 준공 후 분양 중이다.

    해담채는 지하2층~지상13층 1개 동 규모에 전용면적 17.68㎡~23.06㎡로 구성되며, 시스템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드럼세탁기 등의 가전제품은 물론 붙박이장, 책상 등 가구들이 기본 제공되는 풀 옵션 오피스텔이다.

    꼼꼼한 시공과 설계를 바탕으로 한 건물은 보온성이 우수한데다 관리비가 적게 드는 4중 유리창을 장착했으며, 건축주가 매일 출근하여 건물 및 세입자를 직접 관리할 예정이다.

    ‘해담채’가 위치한 관악구 지역은 1인 가구 비율이 46%에 달해 서울에서 1인 가구 비율이 가장 높은 지역으로 서울 지역 내 투자 일번지로 꼽힌다.

    특히 인근 구로디지털단지의 직장인, 약 35,000명에 달하는 서울대 학생과 연구원 등 풍부한 임대수요층을 바탕으로 소형주택 공실률이 적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관악구청, 관악소방서, 관악경찰서 등 주요 공공기관이 인접해 있고 에그옐로쇼핑몰을 비롯한 다양한 판매시설들과 시너스극장, 보라매병원 등 각종 편의시설도 인접해 있다.

    해담채 관계자는 “서울대와 중앙대, 숭실대로 이동도 수월하며 서울대 학생들의 경우 기숙사처럼 활용하는 경우도 많다”며 “보증금 1,000만원 월 65만원~70만원에 선임대가 맞추어져 있어 투자 후 바로 임대 수익을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선착순 입금 순으로 동·호수 지정도 가능하다.

    문의전화: 1899-2008

    ADVERTISEMENT

    1. 1

      "서울 아파트 지금 산다면 어디로?"…전문가 콕 집은 곳은 [한경 트렌드쇼]

      "단순한 계획 단계가 아니라 '시공사 선정'이나 '통합심의 통과' 등 눈에 보이는 진척이 있는 재건축 도시정비사업장을 주목해야 한다."필명 '빠숑'으로 유명한 김학렬 스마트...

    2. 2

      "현금 최소 10억은 있어야 안전"…부동산 전문가의 충고

      서울의 주요 주택 공급원인 재개발 초기 단계 사업장이 잇따라 나타나고 있다. 재개발 구역이 최근 3년간 4배 가까이 증가하면서 투자자의 관심도 정비구역 지정과 추진위원회 승인 단계 물건으로 앞당겨지고 있다. 초기 정...

    3. 3

      분상제 적용…서울 '로또 청약' 단지 주목 [청약ABC]

      올해 서울에서 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시세 차익이 큰 ‘로또 청약’ 단지가 잇따를 것으로 보여 관심을 끈다.10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서울 서초구에서만 2500여가구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서초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