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실률 0% 소형주택 1채 8,800만원

최근 소형주택 (도시형생활주택, 소형오피스텔) 등 수익형부동산의 공급이 넘쳐나고 있는 가운데 투자자들의 신중한 선택이 요구되고 있다. 임대사업을 목적으로 수익형부동산에 투자를 한다면 제일 중요한 공실률을 체크해 봐야한다.

이에 최근 13년만에 공급되는 소형주택으로 오는 4월 17일 경전철 개통을 앞두고 운동장 송담대역 앞의 ‘에스원스마트빌’이 화제다.

용인 에스원스마트빌은 공실 걱정 없는 풍부한 배후수요와 편리한 교통망, 각종 편의시설 등 인근의 3개대학의 밀집으로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명지대, 송담대, 용인대의 밀집과 운동장 송담대역, 용인버스터미널이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하며 용인의 중심 경안천을 비롯한 중앙공원, 롯데마트, 연세세브란스병원, 행정타운 등이 근접하여 편리한 생활환경이 기대된다.

특히 에스원스마트빌은 지역 내 랜드마크적인 이미지 확보와 다양한 수납특화시스템, 특화 가구는 물론 아파트 수준의 쾌적함이 기대되는 일부세대 테라스 비치로 소형주택의 진화를 엿볼 수 있다. 총 318세대로 지하 3층 ~ 지상 15층의 1개동 규모로 전세대 풀옵션 구성이며 저렴한 분양가 8,800만원대로 소액투자가 가능한 상품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에스원디엔씨에서 시행을 하며, 시공은 (주)두손건설, 분양보증은 대한주택보증이 담당하여 신뢰도가 높다. 모델하우스는 분당선 오리역 6번출구 앞에 위치하였고 현재 모델하우스 안은 많은 방문객으로 뜨거운 열기를 더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yongins1smartvill.com


분양문의 1877-5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