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재건축 시동에 따른 반사이익볼 알짜 미분양 '서초 롯데 캐슬 프레지던트'
해외 도처에서 ‘강남스타일’이 인기를 끌면서 강남역 인근에서 분양하고 있는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아파트 분양사무실로 해외에서 걸려오는 분양문의가 늘고있다.

이제는 ‘강남’이라는 브랜드가치가 국내를 넘어 세계에 알려지고 있는 나비효과인듯하다.

롯데건설이 강남 한복판 최고 노른자땅인 지하철 교대역(2,3호선)과 강남역(2호선,신분당선)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아파트를 선착순 분양한다.

서초동 삼익2차 아파트를 재건축한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는 지상 25-31층 3개동에 전용면적 84㎡ , 119㎡, 149㎡ 총 280가구로 구성된 초고층 랜드마크이다.

올해 12월말까지 계약자에 한해 한시적으로 중도금 무이자 등 특별한 조건으로 분양하고 있어 강남 진입을 준비하는 실수요자들과 새 아파트로 바꿔타려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듯하다.

계약즉시 전매가 가능하고 발코니 확장은 물론 거실 시스템에어컨도 무상제공된다.

단지 인근에 서초초, 교대부속초, 서운중, 서초고, 서울고 등이 밀집해있고 주변에 유해시설이 전혀 없어 강남.서초 주거1번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풍부한 생활인프라가 강점인 서초동 일대는 삼성타운에 이어 최근 대형개발사업들이 예정되어 있다. 단지 길 건너편 롯데칠성부지가 55층 높이의 도심형 상업시설을 갖춘 롯데타운으로 개발될 경우 이미 개발이 마무리된 삼성타운과 함께 주거와 상업이 혼재된 강남최고의 업무타운이 완성될 전망이다.

서초역 주변 정보사부지가 터널개통과 부지개발이 예정되어 있어 향후 상당한 미래가치를 지니고 있는 점도 매력적이다.

2009년 완성된 누에다리를 통한 서릿골공원, 몽마르뜨공원, 서리풀공원을 잇는 도심속 산책로는 도심속 쾌적한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고 강남역과 교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밀집돼있고 국립중앙도서관, 예술의 전당, 국립국악원등도 가까이에 있다.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아파트는 독특한 아파트 외관으로 일반아파트이면서 최고 31층높이의 트리플 타워로 설계되어 city view(강남도심 스카이라인조망)를 자랑한다.

삼각뿔 모양 초고층으로 동을 배치하여 전 세대가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특화된 설계를 갖췄으며 단지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1층 전체를 필로티로 했고 저층부 5개층의 외부마감재를 화강석으로 한 점, 독수리의 비상하는 날개를 형상화한 옥탑등 원거리 조망과 랜드마크적 상징성으로 외관 차별화를 둔 점도 눈길을 끈다.

홈네트워크 시스템도 적용된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캐슬매니저’를 통해 외부에서 조명, 냉난방, 가스등 집안을 제어할 수 잇다. 외출시 방문자 확인 및 단지내 놀이터 CCTV 영상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엘리베이터 호출기능과 세대 차량 도착 알림기능이 가미되어 더욱 스마트해진 기능을 갖췄다.

외부 조경공간에는 행운목이 식재되며 중앙광장에는 2010독일 IF디자인어워드를 수상한 ‘미디어폴’이 설치된다. 미디어폴은 LED조명과 음향시설을 조합한 기둥모양의 멀티미디어 환경시설물이다.

견본주택 위치는 서초역 7번출구쪽에 마련되어있고 입주는 2014년 11월 예정이다.

문의: 02- 522- 0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