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슈메디컬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은 일반적인 화장품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순하고 믿을 수 있는 처방, 맞춤화된 기기 개발을 통해 특화된 브랜드다. 프리미엄 에스테틱숍에 입점, VVIP 고객만을 위한 고가의 스파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제품으로 론칭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맥스클리닉은 차고 건조한 가을, 겨울철은 물론 황사로 피부가 상하기 쉬운 봄 시즌까지 피부에 꼭 필요한 영양 마사지 케어 효과와 동시에 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보습 클렌징 효과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맥스클리닉 마사지 오일 폼을 주력제품으로 선보였다. 그 외에도 피부결, 모공 사이까지 마사지해주는 완결 브러시, 두툼한 각질을 완벽히 제거해주는 다이아몬드 에그힐 각질제거기가 대표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주력제품으로 출시된 맥스클리닉 반전오일은 천연유래성분을 사용, 제품 사용 시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 뛰어난 보습효과로 세안 후에도 당기거나 오일의 잔여감이 남지 않아 기존의 오일폼이 갖고 있는 단점을 극복한 신개념 오일폼이다. 급격히 낮아진 기온과 찬바람의 영향으로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로 고민인 소비자들의 니즈와 잘 맞고 마사지를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맥스클리닉 반전오일은 특허성분인 산삼줄기세포와 토타라나무의 성분으로 피부에 회복 효과를 줄 뿐만 아니라 오일이 거품화되면서 클렌징 효과도 뛰어나다. 효과적인 각질제거, 블랙헤드 개선과 동시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 환절기에도 변함없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피부 건성화의 주범인 화학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고 파라벤, 동물성원료, 실리콘 등 다섯 가지 유해성분 0%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