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도심의 명소로 널리 알려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아이스링크가 다음달 1일 개장한다. 겨울 도심의 환상적인 전망과 함께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링크는 스케이트 강습과 요일별 이벤트, 어린이들을 위한 생일파티 패키지, 연인들을 위한 프로포즈 이벤트 등의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개장 당일에는 오후 1시30분부터 8시까지 다양한 게임과 행운권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후 8시부터는 주니어 국가대표 피겨 스케이트 선수들의 화려한 개막 공연도 즐길 수 있다. 개막 공연 후에는 연인에게 공개 프로포즈할 수 있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개장 당일에는 스케이트를 무료로 빌려준다.

월~목요일에는 가족과 연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요일별 할인 혜택과 선물을 제공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특별 프로포즈 이벤트도 마련된다. 영업 시간이 끝나고 오직 한 사람의 연인만을 위해 제공되는 아이스링크는 로맨틱한 음악과 꼬마전구의 불빛이 어우러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겨울에 태어난 아이들을 위한 아이스링크 생일파티 패키지도 있다.

오는 26일부터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페이스북 공식 팬페이지(facebook.com/grandhyattseoul)에서 진행하는 아이스링크 쿠폰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음달 3~20일 아이스링크 입장료와 스케이트 대여료를 30% 할인해준다. 입장료는 2시간 기준 주중 2만2000원, 주말·공휴일 2만6000원. 스케이트 대여료는 1만7000원. (02)799-8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