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훈 스타쉐프, ‘쌀면으로 만든 스파게티’ 시연 선보여
- 2012 떡볶이&쌀면 페스티벌, 다국적 외국인과 함께하는 쌀면 쿠킹클래스
- 쌀면으로 만드는 최고급 소스와 함께 스파게티 요리 직접 시연


[라이프팀] 농림수산식품부가 주최하고 (사)한국쌀가공식품 협회가 주관하는 ‘2012 떡볶이&쌀면 페스티벌’에서 스타쉐프 쿠킹클래스가 진행된다.

MBC 무한도전 뉴욕 편에서 활약한 바 있는 스타쉐프 양지훈은 ‘쌀면으로 만든 식감이 좋은 스파게티’를 이번 쿠킹클래스에서 새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구성은 스타쉐프 시연 후 참가자들이 직접 요리를 해 보이는 방식이다.

쿠킹클래스 체험신청은 외국인 및 일반인 신청도 가능하다. 특히 외국인들의 관심이 높아 20여 개국의 다양한 국적으로 구성된 참여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쿠킹클래스는 1일 2회 진행되며 11시와 3시에 운영된다. 2인 1팀으로 한 클래스에 총 15팀이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접수 가능하고 문의는 한국쌀가공식품협회로 하면 된다.

오는 17일부터 이틀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8B홀에서 개최되는 ‘떡볶이&쌀면 페스티벌’은 2009년 서울떡볶이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4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문화축제이며, 올해는 관람객 약 5만여 명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LG-구글, 넥서스 4 전격 공개 '역대 최고 빠른 처리속도 자랑'
▶삼성, 안드로이드 플랫폼 4.2 젤리빈 지원하는 태플릿 '넥서스 10' 전격 공개
▶ 구직자 10명 중 6명, 입사 서류제출 시 과대포장

▶ 옛사랑을 언제 추억할까? 男-술 취했을 때, 여자는?
▶3초 식스팩 완성, 클릭 한 번이면 몸꽝→ 몸짱 변신? “참 쉽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