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가정용 보일러 부문 1위를 수상한 린나이코리아는 '생활문화의 향상' 목표로 주거문화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가스보일러 뿐 아니라 가스레인지, 가스오븐레인지 등 다양한 가정용 가스기기를 생산하고 있는 린나이 코리아는 성능 뿐 아니라 내구성 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아 고객만족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린나이코리아는 스스로 조절하는 '스마트 보일러' 시스템과 본사 직영 A/S와 동절기 24시간 서비스 등으로 고객 편의를 극대화 하고 있다.

우선 '스마트 보일러'는 보일러 스스로 실시간 실내외 온도를 측정하여 쾌적한 난방과 온수를 자동으로 공급하는 시스템이다. 이 제품은 에너지 절약 상태를 확인하는 '에코 디스플레이'를 갖췄으며,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환경 오염 방지에도 일조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 디자인을 도입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996년 부터 시행된 '콜센터'를 통해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보일러 사용 시간이 많은 동절기 동안 24시간 서비스를 운영, 한파와 혹한기에도 보일러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는 앞으로도 경제성, 효율성, 디자인 등에서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며, 보일러 이용이 편리하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