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져 증권사 애널리스트 출신! 김두호대표 ‘아이캔 TV’ 런칭 무료방송 진행 中!

‘아이캔 TV’ 증권방송의 김두호대표가 금일 런칭 공개방송을 하자 마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금일 김두호대표의 런칭 무료방송에 참여한 개인투자자들은 첫날부터 연이어 상한가 종목 및 급등주를 쏟아내자 일제히 기립박수를 치고 환호하였다.

김두호대표는 대한민국 Big3 메이져 증권사의 애널리스트 출신으로 다년간 완벽히 검증된 수익률과 매매 기술을 자랑하고 있어 여의도 증권가의 관심은 더욱 더 뜨거워 지고 있다.

이러한 김두호대표의 런칭 무료방송 소식들은 빠르게 개인투자자들 사이에 퍼졌으며, 이로 인해 금일 이른 아침부터 ‘아이캔 TV’ 증권방송의 검색도 폭증하고 덩달아 접속도 급증했다. (바로가기)

◇ 손실에 지친 여러분들을 위한 무결점 수익 비법 긴급 공개 (김두호대표 런칭 방송 바로가기)

증권업계 관계자는 “김두호대표의 5일간의 런칭 무료방송에서 이제 겨우 하루 지났을 뿐인데 ‘지금까지와 격이 다른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며, “이는 당초 예상했던 것 보다 훨씬 대단하고 굉장하다”며, “앞으로 김두호 대표의 수익률이 상당히 기대된다”고 말하며, 칭찬을 아까지 않았다.

이번 ‘김두호대표’ 런칭 기념 이벤트로 진행되는 5일간의 무료방송에서 개인투자자들에게 ‘수백’프로의 수익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아이캔 TV’ 무료방송을 시청하실 것을 추천 드린다.



◇ 손실에 지친 여러분들을 위한 무결점 수익 비법 긴급 공개 (김두호대표 런칭 방송 바로가기)

[아이캔 TV 증권방송 ‘주식의 제왕 김두호대표!’ 런칭 무료 방송 안내]
- 일시 : 9월 24일(월)~9월 28일(금) 장중 : 08:00~15:00
- 강사 : 김두호대표
- 참여방법 : 아이캔 TV 증권방송 (바로가기) 접속 후, 골프 ‘무료방송’ 클릭
- 문의 : 1 5 4 4 – 9 8 8 0 (고객센터)

▲ 금일 시장 이슈 종목▲

솔고바이오, SK컴즈, SM C&C, 파라다이스, SS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