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킴 9월11일 '첫번째 팬들과의 만남' 쇼케이스 "묘한 목소리, 들려드릴게요~"
[연예팀] 가수 리아킴이 '첫번째 팬들과의 만남' 쇼케이스로 팬들과 조우한다.

9월11일 오후7시 종로5가에 위치한 더시에터에서는 1시간 동안 리아킴 '첫번째 팬들과의 만남' 쇼케이스가 펼쳐진다. 쇼케이스에서는 '위대한 약속' 앨범소개와 팬미팅, 팬싸인회가 진행된다.

리아킴이 부른 '위대한 약속'은 김종환이 작사 작곡했으며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24살 소녀, 리아킴을 두고 뮤지션들은 "묘하게 다가오는 목소리는 하루 아침에 만들어진 목소리가 아니다"라고 호평하고 있다.

리아킴이 부른 '위대한 약속'은 사랑하는 사람과 한 소소한 약속들을 지켜나가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고 있다. 눈물이 많고 여린 리아킴은 자신의 감성을 '위대한 약속'이라는 곡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리아킴 소속사인 킴스뮤직은 "'위대한 약속'이 방송에 나오면서부터 이 곡을 결혼 축하곡으로 부르고 싶다는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고 언급했다.

한편 리아킴 '첫번째 팬들과의 만남' 쇼케이스는 9월11일 오후7시 종로5가에 위치한 더시에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킴스뮤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태희 민폐 하객, 신부보다 돋보여? "남편 친구들만 고맙겠지~"
▶ 뱀파이어검사 시즌2 이원종 매너, 신발 벗겨진 日 여배우 보더니…
▶ 밀라요보비치 즉석 말춤, 할리우드 여전사도 강남스타일~ "싸이앓이?"
▶ 이세영 폭풍 성장, 그대로 자라면서 세련미를 더했네? '김유신의 첫사랑'
▶ 브라우니 소개팅 제안, 낸시랭 코코샤넬과 종 뛰어넘는 사랑? "스파간걸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