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 2012  F/W 신상품 러닝화 출시
[김지일 기자] 케이스위스가 내구성과 통풍성이 우수하고 스타일리시한 러닝화 '블레이드 맥스 스트롱'을 출시했다.

블레이드 맥스 스트롱은 봄에 출시한 블레이드 맥스 시리즈의 기능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F/W 시즌 러닝화이다. 신발 전체 갑피에 메쉬 소재를 이중으로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나 장기간 러닝을 해도 발이 편안하고 통풍성이 우수해 오래 신고 달려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아웃솔(밑창)은 블레이드 라이트 테크놀로지 구조물을 적용. 치타의 추진력을 주는 앞발과 미끄러짐을 막아주는 뒷발의 기능에서 착안한 아웃솔이 비스듬하게 나열돼 있어 액티브한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최상의 쿠션감을 자랑하는 2중 인솔을 적용하고 내·외측 쏠림 현상을 억제해 발의 위치를 가운데로 유도해주는 가이드글라이드 중창을 사용해 안정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세련된 블랙, 그레이와 같은 무채색에 밋밋해 보이지 않도록 블루, 오렌지, 라임, 핑크 등 비비드한 컬러를 가미해 트렌디한 멋을 살렸다. 따라서 운동복은 물론 일상복에도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다.

케이스위스 신발기획팀 정성욱 과장은 "케이스위스는 러닝 인구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기능을 더욱 업그레이드 한 러닝화를 기획했다. 이는 일상생활 속에서 믹스매치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어 디자인까지 꼼꼼히 챙긴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케이스위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여름 메이크업은 방법부터 다르다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f(x) VS 씨스타, 20's choice를 빛낸 걸그룹의 행사장 패션
▶ 김고은 화보, 은교의 파격은 계속된다? "뇌쇄 눈빛에 매끈 각선미까지~"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