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쿨당' 김남주, 러블리 핑크로 국민 패셔니스타 등극
[김지일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쿨당')의 김남주 패션이 다시 눈길을 끌고 있다.

남다른 패션감각을 자랑하며 '원조 완판녀'의 대열에 선 김남주는 매회 방송마다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20~40대 여성들의 워너비로 급부상 중이다.

'귀남 실종사건'의 전말이 밝혀진 지난 방송에서는 비비드 컬러의 핑크 원피스를 착용.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베이직한 셔츠를 원피스로 재해석한 핑크 컬러 원피스는 캐주얼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착용감이 시원하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올 여름 베스트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는 롱한 길이의 셔츠 스타일로 착용하면 시크한 매력을, 벨트로 허리 라인을 잡아주면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한편 김남주가 착용한 핑크 컬러 원피스는 듀메이드의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제공: KBS 2TV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여름 메이크업은 방법부터 다르다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f(x) VS 씨스타, 20's choice를 빛낸 걸그룹의 행사장 패션
▶ 김고은 화보, 은교의 파격은 계속된다? "뇌쇄 눈빛에 매끈 각선미까지~"
▶ ‘착시의상’ 에일리 VS ‘비치룩’ 장윤주 “화끈한 섬머 스타일 퀸은 누구?”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