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건설은 인천시 부평동 모델하우스에서 도시형 생활주택 ‘웰스하임’를 분양 중이다.

인천시 간석동 214-15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웰스하임’은 지상 19층 건물이다. 오피스텔 39실(전용면적 25.93~37.4㎡)과 도시형 생활주택 182가구(전용면적 18.97~28.41㎡) 등 총 221가구로 구성돼 있다. 인천 지하철 1호선 간석오거리역 3번·4번 출구와 맞닿아 있는 초역세권 주택이다. 서울 지하철 1호선 동암역과도 가깝고, 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등의 진출입이 편하다.

주변에 생활 편의시설이 많다. 인천종합터미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대형할인마트, 농수산물 도매센터, 인천문학월드컵경기장, 가천의과대학 길병원 등이 가깝다.

또 인천광역시청, 교육청, 남동공단 등이 인근에 있어 직장인 자영업자 등의 임대수요가 풍부하다.다른 도시형 생활주택과 달리 지하 4층까지 넓은 주차 공간을 확보했고, 최신 트렌드를 살린 빌트인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기능성 수납장, 빌트인 냉장고, 한샘 싱크대, 밥솥 및 전자레인지 전용 수반공간, 드럼세탁기, 시스템에어컨 등을 기본으로 갖춘다. 대기전력 차단 콘센트 설치로 조명 및 불필요한 대기전력을 차단해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각 가구 바닥에는 강화마루를 시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발코니 확장 역시 무상으로 제공한다. 보일러실 및 실외기실이 세대 외부 별도의 공간에 위치해 소음과 배기가스 걱정이 없다. 전용률이 80% 이상으로 높다.

웰스하임은 청약통장이 없어도 분양받을 수 있다. 무제한 전매도 가능하다. 임대사업 시 취득세를 면제받는다.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로 대출받을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부평시장로터리에 있다. 1600-4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