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대전' 포미닛 현아, 눈만 감았다 떴을 뿐인데 '섹시미' 듬뿍
[양자영 기자] 걸 그룹 포미닛이 '백설공주'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멋진 무대를 꾸몄다.

12월29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이승기, 윤아, 송지효의 진행으로 생방송된 SBS ‘가요대전’에서는 2011년을 빛낸 가수들이 모두 모여 축제의 장을 펼쳤다.

이날 검은 가죽 재킷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아내며 무대에 오른 포미닛은 '거울아 거울아'를 섹시하게 열창했다.

이들은 우월한 라이브 실력을 자랑하며 많은 인파에도 불구, 떨리는 기색 없이 팬서비스와 퍼포먼스를 선사해 프로의 모습을 엿보게 했다.

특히 붉은 립스틱으로 섹시미를 한껏 강조한 현아는 눈을 살짝 감았다 뜨는 것 만으로도 나이에 걸맞지 않는 농염한 이미지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된 이날 방송에는 동방신기, 2PM,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2NE1, 원걸, 카라, 비스트, 씨엔블루, FT아일랜드, 브라운아이드걸스, 티아라, 미쓰에이, 에프엑스, 이승기, 아이유, 김현중, 애프터스쿨, 엠블랙 인피니트, 달샤벳, 보이프렌드, 에이핑크, B1A4, 시크릿, 포미닛, 지나, 씨스타, 다비치, 케이윌, 틴탑, 레인보우, 유키스 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SBS '가요대전'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형준 8kg 폭풍감량, 완벽한 V라인 ‘눈에 띄네~’
▶ '짝' 손 베인 여자 4호, 남자들 난리법석 '너도나도 연고 대령'
▶ 박상민, 2년 법정공방 끝에 이혼 ‘위자료 3000만원 지급 판결’
▶ 전지현 측 열애인정 “결혼 전제는 아니야”
▶ 하정우 전신문신 감행 “영화 캐릭터 위해 한 일…호프집서 특급대우 받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