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양평목조주택 토지와 주택을 8900만원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코뷰는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산음리 일대에 에코전원마을 목조주택 3차분의 주인을 모집한다.
    양평목조주택 토지와 주택을 8900만원에!
    에코뷰는 가격 거품을 제거하고 토지 330㎡에 목조주택 40㎡을 8900만원이라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인허가와 시공․건축 등을 에코뷰와 우영에코홈에서 모두 진행하여 김공엽 법무사에서 자금관리까지 해주고 있어 투자의 어려움이 없다.

    인근에 석산계곡,소리산유원지,산음자연휴양림,대명스키장 등 많은 관광지가 형성되어 많은 펜션과 클라인가르텐(년 500~950만원 임대소득)이 성업 중이다. 또한 깨끗한 물과 공기로 인해 요양을 위해 찾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휴가철 숙박시설이 부족한 지역으로 수요가 풍부하여 임대수익도 기대할 수 있다.

    에코전원마을은 2층 목조주택 35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거하기에 불편하지 않도록 배치되어 있다. 가격의 거품을 제거하여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가격대로 공사를 하고 있다. 또한 계약자의 맞춤평수,맞춤설계도 가능하다.

    그간 비용으로 인해 전원생활의 꿈을 포기했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문의: 031-567-8383

    ADVERTISEMENT

    1. 1

      바이오산단·서울아레나 개발 속도…중랑천 일대 '베드타운' 깨운다

      노원구 상계동과 도봉구 창동 일대는 서울의 대표적인 베드타운이다. 1980년대 문을 연 창동차량기지와 도봉운전면허시험장으로 도심은 분절됐다. 이곳에 변화의 바람이 거세다. 경기 남양주 진접차량기지가 시험 운행에 나서...

    2. 2

      GTX 교통망 확충·재건축 호재도 잔뜩

      서울 도봉구 창동과 노원구 상계동 일대에는 대형 개발 프로젝트뿐 아니라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등 교통망 확충 작업도 속속 이뤄지고 있다. 주변의 노후 아파트 재건축도 속도를 낼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9일 업계...

    3. 3

      규제 무풍지대·GTX-B 착공…인천 집값 8주째 상승

      집값 하락세가 약 1년 만에 멈추는 등 인천 부동산 분위기가 달라지고 있다. ‘10·15 부동산 대책’ 이후 규제가 덜한 곳으로 눈길을 돌리는 수요가 늘어난 영향이다. 인천은 면적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