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라면가게’ 이청아, 정일우 김장키스에 다리 풀려 ‘웃음 폭탄’
[우근향 기자]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정일우(차치수), 이청아(양은비)의 파격적인 볼키스 장면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늘 6일(화) 방송되는 12화 ‘양은비와 꽃님들’ 편에서는 정일우는 이청아의 볼에 묻은 김장 양념을 입술로 훔쳐내며 아찔한 키스를 선사하는 이른바 ‘김장키스’를 선보이며 또 한 번 여심을 사로잡는다.

정일우와의 ‘1분 딥키스’ 이후 다시 한 번 종소리를 들은 이청아가 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앉은 장면으로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이청아(양은비)를 위해 처음으로 라면 요리에 도전한 정일우(차치수)가 절대 미각의 소유자로 밝혀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냄비에서 묻어 나온 미세한 마늘 냄새까지 잡아내는 등 마치 장금이에 빙의 된 듯한 모습으로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정일우의 연적 이기우(최강혁)도 절대 미각의 소유자임이 드러나며 둘 사이에 심상치 않은 비밀이 있음을 암시했다.

이에 힘입어 이날 방송은 평균시청률 2.54%, 최고시청률 2.83%를 기록하며 케이블TV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 이로써 ‘꽃미남 라면가게’는 6주간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오르며 월화 케이블 드라마의 위력을 제대로 과시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는 까칠한 고딩 재벌 2세 차치수, 열혈 교생선생 양은비, 엉뚱 쉐프 최강혁, 순정 터프남 김바울 그리고 꽃미소 우현우가 모여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치는 알콩달콩 로맨스와 폭소만발 코미디가 어우러진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명수-유재석 답문 화제, 같은 문자 받아도 ‘다정다감 vs 버럭’
▶ '힐링캠프' 이미숙, 연기에 임하는 자세 '김수현 작가' 포스 증언!
▶ 임재범, 이복동생 손지창에 각별한 애정 “첫 눈에 동생임을 알았다”
▶ 임재범, 임택근 최초 언급 “이제는 아버지 찾아 뵐 때가 된 것 같다”
▶ 장현승 현아 커플룩 공개, 우연히 맞아떨어진 드레스코드? ‘연인같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