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기상캐스터, 셀카 공개 “일상이 화보!”
[최태훈 기자] 기상캐스터 박은지의 화보 같은 일상사진이 화제다.

박은지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사진은 저렴한 가격의 의상들이지만,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 속 박은지는 블랙팬츠에 편안한 느낌의 화이트 티셔츠로 내추럴하면서도 섹시함을 보여주고 있으며, 다른 사진에는 핑크빛 미니스커트에 그레이 니트로 청순하면서도 큐트한 스타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특히, 각기 다른 느낌의 의상들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지만, 숨길 수 없는 인형미모와 늘씬하면서도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한다. 일상에서 찍은 사진이지만 화보 같은 포즈와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사를 자아내게 만들고 있다.

또한 박은지는 저렴한 가격의 티셔츠와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입은 모습임에도 불구하고 독특한 소품과 독특한 색상의 조화로 남다른 패션감각을 보여주며 새로운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MBC의 간판 기상캐스터인 박은지는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출신답게 출중한 미모와 완벽한 몸매를 뽐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MBC 수목드라마 '나도, 꽃'에 카메오로 출연하는 등 연기, 광고, 예능을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사진제공 : 룬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효리 이상순 열애 인정, 김동률 등 절친과 함께 자주 만나
▶ '힐링캠프' 오연수, 훈남 아들 영상편지에 너무 놀라 눈 땡글!
▶ 오연수 졸업사진 공개, 청순한 차도녀 느낌 “말 못 거는 이유 알겠어”
▶ '천일의약속' 수애, 순백의 웨딩드레스! 숨 막히는 여신 미모 폭발
▶ '청룡영화제' 미소천사 공유, 오빠동생 이민호-박보영 등 눈호강 실컷!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