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유지태 청첩장 공개 “소박하고 간결한 디자인” 눈길
[최태훈 기자] 김효진, 유지태 커플의 결혼식 청첩장이 공개됐다. 세기의 결혼이라고 불릴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는 두 사람의 결혼은 발표 직후부터 연예계 초미의 관심사였다.

결혼 준비를 하면서도 유난스럽지 않고 조용한 행보를 보여 왔던 김효진, 유지태 커플은 이번에도 자신들의 스타일에 딱 맞는 청첩장을 만들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깔끔한 한글로 유지태, 김효진 두 사람의 이름만을 정갈하게 얹은 청첩장은 화려함 보다는 소박함을 추구하는 두 사람의 성격을 그대로 반영해 간결함의 정점을 찍었다. 재생지를 활용해 청첩장을 제작하자는 아이디어는 김효진이, 청첩장의 디자인은 유지태가 맡아 두 사람의 취향을 잘 반영했다.

이들의 청첩장은 결혼식에 초대받은 유명인들이 자신의 SNS에 사진을 찍어 올리며 온라인에서 이미 화제를 모았다. 김효진 & 유지태 커플은 어떤 미사여구나 장식보다는 두 사람의 이름을 걸고 열심히 잘 살겠다는 ‘약속’을 전하기 위해 청첩장을 디자인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효진과 유지태는 12월3일 신라호텔에서 결혼을 앞두고 있다.(사진제공 : 나무엑터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효리 이상순 열애 인정, 김동률 등 절친과 함께 자주 만나
▶ '힐링캠프' 오연수, 훈남 아들 영상편지에 너무 놀라 눈 땡글!
▶ 오연수 졸업사진 공개, 청순한 차도녀 느낌 “말 못 거는 이유 알겠어”
▶ '천일의약속' 수애, 순백의 웨딩드레스! 숨 막히는 여신 미모 폭발
▶ '청룡영화제' 미소천사 공유, 오빠동생 이민호-박보영 등 눈호강 실컷!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