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8·18 전월세대책에서 주거용 오피스텔도 임대사업자 등록대상에 포함됨에 따라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은 더욱 증가하고 있다.

8.18 부동산대책으로 오피스텔도 임대사업자로 등록할 경우 종합부동산세 합산 배제,양도세 중과 배제,법인세 추가과세 배제,취득세 및 재산세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서울에서는 강남 및 도심권에 위치한 오피스텔이 임대료는 비싼편이나 분양가 및 매매가격이 높아 수익률이 상대적으로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 지역 오피스텔은 매매가격이 높아 연간 수익률이 4~5%에 그치는 것으로 나타났고 이에 비해 동탄신도시의 경우 분양가 및 매매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여 임대수익률이 10% 가 나온다. 임대수익률 자체는 강남에 비해 높은 편이 되는 것이다. 강남,분당 투자자들이 동탄 신도시로 몰리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에스원 센트로씨티빌은 삼성반도체 산업도시 신도시의 중심 상업지역에 위치한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수익형부동산으로 뜨거운 관심속에서 분양을 성공리에 진행중이다.
세금면제, 강남부자들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투자
현재 많은 인기를 몰고 있는 도시형 생활주택 ‘에스원 센트로씨티빌’은 분양만 받으면 풀옵션이 무료로 제공된다. 실속형 인테리어로 2명도 충분히 거주할수 있는 공간이 확보되어있으며 32인치 LEDTV,전자렌지,에어컨,냉장고,세탁기,인덕션레인지등 생활에 필요한 가전제품들이 구비되어 세입자들은 편히 생활할수 있는 환경을 제공 해주기 때문에 임대를 놓기 더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주변에는 엔터식스 쇼핑몰,CGV,아이스링크,홈플러스 등이 입점해 있는 복합쇼핑문화공간 메타폴리스와 센트럴파크가 인접해 있으며 한림대학병원과 국제고등학교가 들어서 국내 어느 도시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프리미엄 자족시설들로 투자 가치를 더 높인다.

또한, 수도권 고속철도(KTX),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서울-용인 고속도로가 서울과의 접근성을 높여 서울 강남권까지 20분 진입이 가능하게 하고 신설예정인 분당선 연장 동탄역에는 경기 남부지역의 교통 허브로서의 역할을 담당할 ‘복합환승센터’ 설치가 추진되고 있어 앞으로 동탄은 사통발달 최적의 교통 중심지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지역 부동산 관계자는 “요즘 소형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안정적인 투자처를 고를 때에는 배후수요,교통망,주변 편의시설 등을 잘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하며 “동탄신도시는 편의시설,교통이 잘 갖추어져 있는데 에스원 센트로씨티빌 주변은 삼성반도체 및 IT산업단지와 중심상업지구가 가까워 유동인구가 많을 뿐만 아니라 배후수요까지 잘 갖추어져 있는 입지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동탄 에스원 센트로씨티빌은 동탄에서 가장 저렴한 실투자액 2000만원대에도 가능한 저렴한 분양가으로 분양을 시작한다. 에스원 센트로씨티빌은 지하3층~지상10층 건물 총 105세대로 전세대 소형으로 구성된다.

중점적으로 고려해야 될것은 무이자 대출도 가능하다는 것이다.

문의전화: 1661-1703

※ 본 내용은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