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시공 후분양 즉시입주, 저수지 조망
- 문막IC 인근, 전원생활에 미래투자가치까지 기대
- 평창동계올림픽 최대 수혜지 원주


도시인이라면 한 번쯤 꿈꿔 봤을 전원생활! 더 이상 힘들게 발품 팔면서 다니지 않아도 될듯하다. 공사도 되지 않고 건축도 되지 않은 현장을 찾아 헛걸음만 하고 후회를 해 본 수요자들에게 이번 현장 방문이 마지막 이 될 것으로 보인다.

(주)에버그린은 체제형 주말별장 한터마을의 건축이 완료된 8세대 중 3세대의 입주를 완료하고 4세대에 대해 특별 분양을 실시한다.
이런 전원별장 처음이야! 비교하지 마라!
단지 내 포장도로와 전기, 상,하수도 등의 각종 토목공사는 물론, 주택의 건축까지 완료한 상태이며, 금회 분양분의 내부 인테리어는 입주자의 취향을 고려해 시공한다.

세대당 대지 397㎡(147)~569㎡(211)로 구성되고 주택 76㎡(23형)의 건축이 완료되어 있으며, 세대별로 텃밭과 잔디, 유실수 10주가 기본 제공된다.

선시공 후분양 방식으로 계약 후 즉시 입주 가능하다.

체재형 주말농장은 그 위치가 거주지에서 1시간 30분을 넘기지 않고 주변에 레져와 관광시설이 있으면 더욱 좋은 위치라 할 수 있다. 서울 강남에서 1시간 10분 거리의 한터마을은 10분 내외의 거리에 문막 I.C와 함께 이마트, 병원 등의 편의시설이 갖춰진 무실지구, 복선전철이 연결되는 남원주역이 위치하고, 단지에서는 저수지 조망이 가능하다.

또한 간현관광지, 오크밸리리조트, 골프장, 치악산, 섬강 등의 관광지와도 가까이 위치한다.

건강도시의 대명사 원주는 이미 기업도시, 혁신도시로 선정되어 각종 개발이 이루어지는 지역이며, 평창 동계올림픽의 수혜지로 제2영동고속도로 등의 혜택도 부가적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대지의 가치 상승도 기대된다.

건축 완료된 4세대의 선착순 수의계약이므로 조기 마감이 예상되어 지정된 이창호법무사 계좌로 청약 후 현장을 방문하여 계약을 진행하는 것이 유리하며, 미계약 청약금은 전액 환불된다.

(033) 733 - 2200

※ 본 내용은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