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1억 8천만원 할인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 아파트
대우건설이 송파구 잠실역 인근에 분양하고 있는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 아파트 잔여물량에 대해 파격적인 조건으로 분양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아파트는 강남3구 최초로 최대 1억8000만원을 기존 분양가에서 할인하여 인근 시세 대비 500만원가량 저렴한 3.3㎡당 2,200만~2,400만원 선이며, 분양가에 발코니 확장과 시스템에어컨 비용이 모두 포함되어있어 실제 할인효과는 상당하다.

한강. 석촌호수 조망권의 잠실 랜드마크 39층 주거명작

초역세권이면서 한강시민공원, 석촌호수, 올림픽공원 등의 초자연 웰빙 환경이 도보로 가능하며 지역난방과 태양광 발전으로 인한 관리비 절감, 39층 초고층 조망권 프리미엄이 강점이다.

"제2롯데월드" 건축허가승인 후광효과

제2롯데월드가 들어서면 잠실역 일대가 무역센터를 중심으로한 삼성동 일대와 어깨를 견줄 수 있는 금싸라기가 될 것이라는 관측으로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가 큰 후광효과를 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더불어 장미, 미성, 진주아파트 등의 재개발이 완료되면 잠실의 신흥 고급주거지역으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때마침 결정된 제2롯데월드 건축허가 승인으로 분위기는 고조된 상태다. 실제 제2롯데월드인 “롯데슈퍼타워”가 허가를 받으면서 빠른 속도로 미분양이 해소되고 있다.

특히 분양가 인하, 잠실일대 전세값 강세등과 시기가 맞물리면서 구청허가발표직후 롯데슈퍼타워와 약 400m 거리로 직접적인 수혜가 예상되어 대기수요가 구매확정으로 돌아선 것으로 판단된다.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는 주변 단지보다 높은 39층으로 프리미엄의 상징인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메리트로 꼽힌다. 일부 가구에서는 한강조망이 가능하며, 일부 가구에서는 석촌호수 조망권을 갖추고 있어 넉넉한 주거환경이 제공될 예정이다.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는 더블 역세권으로 지하철 2호선 성내역과 잠실역 사이에 위치해 두 역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주변에 제2롯데월드 외에도 2012년 완공 예정인 향군회관 부지가 테헤란로의 스타타워 규모로 개발 중이며, 제2롯데월드가 2015년에 완공되면 이 일대 부동산시장의 큰 지각변동도 예상된다.

또한 향군회관은 30층 규모로 공사중이며 2012년 완공될예정이다. 지상3층~30층이 업무시설로 되어있어 잠실역 주변 상권은 강남사거리 규모로 발전될 전망이다.

특히 현재 공급되고 있는 일부 회사 보유분 잔여물량의 경우 분양가에서 최고 1억8000만원을 인하, 계약금 10%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아울러 상가는 계약금 10%와 중도금 일부 무이자 조건으로 분양을 받을 수 있다.

잠실 푸르지오 월드마크 입주는 2013년 6월 예정이고, 모델하우스 위치나 아파트분양문의는 (02) 959-9990, 상가분양문의는 567-9599 로 하면 된다.

본 내용은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