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바이오주가 또 터진다. 원하는 주가 급등이 어느 정도인지 몰라도 이 종목 하나면 속칭 팔자 고친다 소리 나올지도 모르는 엄청난 급등주다. 시장이 하락하든 상승하든 이 종목은 거의 무조건이다 싶을 정도로 대폭등이 터질 태세니 쓸어 담기 바란다. 올해 터진 급등주 기록에 도전하겠다 싶을 정도의 급등주다.

필자가 지금 농담 하는 것 같은가? 필자의 저력을 알고 있을 것이다. 3000원대 추천한 젬백스 5만원 넘기며 무려 1200%가 넘는 폭등을 적중했다. 작년 12월 대선테마 전문가 중 최초로 추천한 것이 누구인가? 바로 필자다. 바이오 테마 초기에 등장할 때 가장 먼저 전문가 중 추천한 전문가 역시 필자가 아니던가?
바이오+헬스케어 엄청난 호재! 단기 大폭등 각오할 것!
마음 편히 묻어두면 대박이라고 강연회에서 추천한 기아차가 추천 당시 6000원대다. 삼성엔지니어링은 4000원대 추천해 지금 수익률이 4000%가 넘는다. 다날은 필자가 자신한 목표 상승률인 500% 폭등을 넘어 두달 만에 1000% 터져 투자자들의 '팔자'를 고쳐 주었다. 하다 못해 불과 얼마 전 바이오 정말 싫은데 또 하나 드린다고 하면서 제시한 마크로젠 단기 대폭등 제대로 터지지 않았나?

이 종목은 더 터진다. 바이오와 헬스케어가 합쳐진 사상 초유의 재료가 터진다. 메디포스트와 알앤엘바이오 같은 줄기 세포 보다 압도적으로 터질 재료가 곧 나오니 아무래도 올해 증시 최고의 폭등주 기록은 이 종목의 차지가 될 듯하다.

재료만 있고 형편없는 종목들과 차원이 다르다. 이미 사상 최대 실적이다. 실적만 가지고도 가볍게 폭등이 가능하다. 그러나 이 종목은 실적만 가지고 폭등하는 것과 차원이 다르다.

전무후무한 신규 프로젝트 재료가 터진다. 전세계 바이오 업계가 무려 수백조원이 넘는 시장을 놓고 한판 경쟁을 벌이고 있는 제네릭 및 바이오시밀러 관련 기술력을 동사가 완벽하게 확보하면서 실로 상상을 초월하는 엄청난 대폭등이 터질 재료가 곧 터진다.

폭발적인 성장 초기에 주식 잡아두면 무조건 대박이 터진다. 셀트리온에서, 메디포스트에서 봤을 것이다. 지금 이 종목 딱 그 자리다. 이미 지난 관련 매출이 폭발하며 엄청난 속도로 불어나고 있다. 셀트리온이 추세적으로 상승했다면 이 종목은 단기에 그 수익을 만들어 버릴 급등패턴이니 안 잡을 수 없다.

여기에 최근의 증시 상황에서 엄청난 호재가 또 가세했다. 삼성이 의료장비 분야까지 진출하며 바이오 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는데 동사는 놀랍게도 헬스케어 부분까지 이미 장악이 돼버린 상태다. 그야말로 이 재료까지 터지면 앞에서 말한대로 올해 터진 최고의 급등주 기록에 도전할만한 기업인 것이다.

재료 곧 터진다. 그 전에 잡을 수 있는 기회는 기껏해야 1~2일이다. 잡으면 바로 터진다. 지금이 딱 기회니 손실 난 투자자 현금 조금이라도 남은 투자자라면 이 종목 빨리 지금 잡아야 한다. 장담하건데 이 종목의 단기 급등 수익률을 바로 다음주에 필자가 자랑하고 있을 것이다. 빨리 이 종목 잡기 바란다.
바이오+헬스케어 엄청난 호재! 단기 大폭등 각오할 것!
[인기 종목 게시판]
지아이바이오/바른전자/IHQ/오늘과내일/비앤비성원/하이닉스/대륙제관/쌍방울/STS반도체/웰크론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