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카라, 개미허리 흔들며 국보급 몸매자랑 '부러워~!'
[양자영 기자] 걸 그룹 카라가 기분 좋은 ‘카라표 팝’으로 객석의 흥을 돋궜다.

10월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카라는 3집 앨범 타이틀곡 ‘STEP’을 열정적인 무대매너와 함께 선사했다.

이날 블랙 & 화이트 의상으로 무대에 오른 카라는 걸 그룹을 올킬할 독보적인 몸매를 자랑하며 화려한 웨이브 골반춤을 선보였다. 특히 구하라의 21인치 개미허리와 한승연의 상큼한 미모, 강지영의 성숙한 비주얼, 규리의 여신 포스는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STEP’은 오랫동안 이들과 호흡을 맞춰온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스윗튠이 제작한 곡으로 록과 일렉트로닉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신스팝 넘버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슈퍼주니어, 카라, 브아걸, 김규종, 인피니트, 유키스, 김장훈, B1A4, 하하, 다비치, 간미연, 메이비, 보이프렌드, 사이먼디(feat. 리듬파워), 쥬얼리S, 살찐 고양이, 알리, 쇼콜라, 피기돌스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
▶ ‘위대한 탄생’ 엄친딸 차여울, 1탄에 이어 2탄에도 합격
▶ 홍수현, 반전 과거모습 화제! 풍만한 가슴 라인 ‘말도 안돼~’
▶ ‘슈스케3’ 울랄라세션 박광선, 케이윌 가이드보컬 출신? ‘우월스펙 화제’
▶ 임윤택 위암 4기 판정, 장기 올스톱 생방송 적신호 불구 ‘open arms 극찬’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