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전효성 연하남친은 ‘국악고 얼짱’ 출신? 훈훈 인증샷 공개!
[우근향 기자] 대표적인 베이글녀 시크릿 전효성이 ‘연하남친’을 깜짝 공개했다.

시크릿의 리더인 전효성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제 남자친구 어때요?”라는 깜짝 선언과 함께 힘찬(본명 김힘찬, 21세)과 다정하게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국악고 얼짱’ 출신인 힘찬은 시크릿과 같은 소속사인 TS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비스트 양요섭과의 듀엣곡 ‘I Remember’로 대형신인으로 주목 받은 방용국과 함께 남자 아이돌 그룹을 준비 중이다.

전효성은 “ㅎㅎ 깜짝 놀라셨죠? 실은 힘찬이라고 우리 소속사 동생이에요. 훈훈하죠~?^^ 이번에 ‘더 쇼’ MC를 같이 봤는데, 끼가 철철~~~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는 말로 힘찬을 응원했다.

시크릿 전효성은 지난 23일 녹화 분을 마지막으로 ‘더 쇼’를 떠나며, 이에 바통을 넘겨받은 힘찬은 앞으로 에프엑스의 루나와 함께 ‘더 쇼’를 진행한다.

전효성과 힘찬이 함께 진행한 ‘더 쇼’는 오늘(26일) 오후 7시 30분, MTV 채널을 통해서 공개되며, 추후 글로벌 MTV 채널 네트워크를 통해 아시아 전역으로 전파를 탈 예정이다. (사진제공: TS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장근석, AKB48와 함께 ‘에스테틱TBC’ 광고 모델 발탁
▶최수종-하희라, 한우 홍보대사 선정! ‘한우 소비 촉진 앞장’
▶‘뚱보신애’ 박혜린, 7주 만에 16kg 감량 ‘살 빼니 연예인 뺨치네~’
▶붐, 이동욱 예능감 극찬 “하얀 도화지 같은 사람…프로그램 같이 하고파!”
▶리쌍 ‘나란 놈은 답은 너다’ 공개 한 시간 만에 음원차트 1위! ‘반응 폭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