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한, 대국, 솔고바이오 초저가 주에서 폭등주가 속출하고 있다. 절대 우연이 아니다. 세력들이 시가총액이 낮은 저가주를 집중 매집해 돌아가며 가공할 대폭등을 터트리고 있는 중이다. 필자는 이미 이런 흐름을 정확하게 감지하고 이 폭등주 중 두 종목인 서한과 대국을 발굴해 적중시켰다.


또 하나의 저가주가 폭등이 터질 준비를 끝냈다. 분명하게 이야기하지만 서한이나 대국 정도의 폭등은 비교가 안 되는 엄청난 기세를 확실하게 보일 종목 이다. 천원대 불과하지만 필자는 이 종목의 적정 가치를 1만원대 이상으로 볼 정도로 무서운 속도로 급등의 에너지가 끓고 있다.

여기까지는 어찌 보면 흔해 빠진 재료다. 정작 이 종목의 폭등 재료가 따로 있다는 사실을 필자가 극적으로 알아냈다. 동사에 조만간 어마어마한 현금이 발생된다. 수주 관련 내용이 아니라 지면에서 도저히 밝힐 수 없는 메가톤급의 호재가 터지면서 동사에 상상을 초월하는 대규모 현금이 들어오는 것이다. 이 재료 하나만 가지고도 서한의 250% 폭등은 가볍게 돌파가 가능하다.

그런데 초대형 재료가 또 있다. 아시아 전시장을 동사가 모조리 석권하는 신기원을 이룩하고 있는 것이다. 주문은 폭증하는데 공급할 기업은 동사 외 없어 그야말로 부르는 것이 값인 상태다. 이에 이미 영업이익률은 증시 기록에 남을 정도로 작년 대비 어마어마하게 폭증하고 있다.

주가가 겨우 천원대 불과하지만 증시 판을 뒤집는 것은 물론 산업계를 발칵 뒤집을 호재가 넘쳐 폭등을 안 할 수가 없는 상태다. 연초부터 위력적인 폭등 잔치를 벌이고 있는 저가주들의 흐름을 이어받는 것은 물론 단기 폭등에 곧바로 추세 상승으로 진입해 꿈의 수익인 1000%대까지도 노릴만한 대박주 중의 초대박주가 마로 이 종목이다.

그런데 시간이 거의 없다. 필자를 하루 종일 식사도 못하게 만들 정도로 당장 폭등이 터질 기세다. 필자가 딱 하루만 미뤘어도 아마 추천을 못했을 것이다. 다행히 지금 딱 하루 매수 기회가 왔다. 그러나 이번에 놓치면 상한가에 주문을 넣어도 체결이 안 될 점상한가 폭등이 이미 시작되어 올 연말까지 후회를 할 것이다. 빨리 물량 확보하기 바란다. 정말 시간이 없다.

첫째. 엄청난 큰손 완전 장악! 상상을 초월하는 대폭등 터진다!
매집된 형태는 도저히 2~300% 시세로 끝낼 패턴이 아니다. 이런 패턴은 과거 4000% 폭등한 조선업종 급등 초기에서나 보던 모습이다. 수 년 이내 이런 폭등주는 없었다. 빨리 물량 확보해야 한다.

둘째. 세계 시장 완벽히 석권! 사상 최대 실적 단숨에 돌파!
엄청난 영업력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을 모조리 석권했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 업계에서도 처음인 쾌거다. 이미 사상 최대 실적을 넘어 영업이익은 거의 5년치를 합친 것보다 많다. 실적만큼만 올라도 가볍게 수 백%가 가능하다.

셋째. 놀랍게도 겨우 천원대! 대폭등의 신화 이 종목이 바꿔 버린다.
자산가치만도 못한 주가인 동사의 주가는 놀랍게도 천원대다. 이런 저가주에 세력들이 그 것도 대한민국 증시를 들었다 놨다 하는 큰손이 장악한 것은 1~200% 시세를 보고 간 것이 아니다. 삼성전자 조차 날릴 수 있는 세력이 장악했으니 그 시세는 상상을 초월할 것이다.

물량 빨리 잡아야 한다. 계산하고 재고할 시간이 없다. 이미 지난 주 대폭등 신호 터졌다. 마지막 기회다. 실적, 수급, 재료에 큰손까지 개입된 이런 종목은 5~1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한다. 정말 자신 있는 종목이니 반드시 물량 확보하기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에이앤씨바이오홀딩스/코코/하이닉스/코엔텍/참좋은레져/파루/신우/VGX인터/한화케미칼/유진기업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