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단도직입적으로 현 시점은 지수와는 상관 없이 종목 하나만 잘 잡으면 그 동안의 고생을 모두 털어버리고 엄청난 고수익의 지름길로 들어설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

11월 증시에서 폭발적인 급등 랠리를 기록하며 대박수익을 만들어 줄 초대형 폭등이 기대되는 종목을 발굴해 다급한 마음으로 긴급 추천한다.

[대박주 확인]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00번 [김대성소장]

단도직입적으로 대박주를 노리는 분들이라면, 이 종목만큼은 반드시 매수해 두어야 한다.

전방 산업의 호황과 맞물려 매출이 급증하며 실적이 대폭적으로 호전되고 있다. 폭발적 턴어라운드가 진행되고 있는 반면 주가는 절대적 저평가 상태로 세력에게 확실한 상승의 명분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보안 관계상 정보를 모두 공개하지 못하지만, 특급 재료 보유주로써 중국 시장과 관련한 대형 호재가 조만간 발표되면 주가의 수직 상승을 이끌어 내는 기폭제로 작용 할 것이다.

실적과 재료의 엄청난 파괴력을 감지한 세력의 유통 물량 싹쓸이가 진행되고 있어 이제 드디어 급등의 날개를 달고 폭등이 기대되는 종목이다. 장담하건데 수일 내에 물량 확보에 실패하면 올해 다시는 이런 엄청난 폭발력을 가진 종목을 찾기 어려울 것이다.

필자의 오랜 경험으로 볼 때 동사와 같이 확실한 급등의 명분을 완벽하게 갖추고 유통 물량을 싹쓸이 할 정도로 세력의 대대적인 매집이 끝난 종목은 추격 매수의 기회도 주지 않고 즉시 수직 상승이 전개된다. 장담하건데, 이런 기회는 앞으로 절대 오지 않는다.

아직까지도 제대로 된 대박주를 한번도 맛보지 못하고 변두리 잡주에서 원금손실을 보고 있거나 현금이 없어 고민인 투자자라면, 이 종목 앞에서는 고민할 필요가 없다. 지금 당장 과감히 주변주를 정리하고 이 종목으로 갈아타 엄청난 시세 폭등을 누려야 할 것이다.

첫째, 폭발적 턴어라운드, 초특급 재료 보유!

전방산업의 호황과 함께 대규모 수주가 계속되며 강력한 턴어라운드가 진행되고 있다. 폭발적인 실적 호전 추세가 이어지며 하반기에도 실적 모멘텀이 뒷받침 되고 있다. 2000원대 주가는 극단적인 저평가 상태로 급등의 대의명분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중국시장과 관련된 재료가 언론을 통해 알려지면, 매수 할 기회조차 주지 않고 급등의 급가속을 밟으며, 수직 급등 파동이 기대되고 있다.

둘째, 거대 세력의 대대적인 매집, 대박주 패턴의 진수!

세력 매집의 진수를 보여 주듯이 거대 자금을 가진 세력이 장기간 표시나지 않게 은밀한 매집과정이 진행되어 왔고 심약한 개인투자자들의 마지막 물량까지 빼앗아 가고 있다. 경악을 금치 못할 정도로 유통물량의 씨를 말리고 있어 엄청난 시세 폭등이 기대된다.

셋째, 폭등 전 마지막 눌림목, 최적의 매수 급소!

초장기 상승파동을 위해 역사적인 대바닥을 확인하고 모든 이평선들을 수렴되고 있다. 지금은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리기 위해 마지막 남은 매물을 걷어 가고 있는데 최근 본격적 급등을 앞두고 눌림목 조정을 거치고 있어 올해 다시는 보지 못할 저렴한 매수 기회까지 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강조하지만, 이번 추천주는 엄청난 자금이 움직이는 초특급 세력주로써 조만간 재료가 공개되면 폭등 시세가 기대되면서, 원금 회복은 기본이고 엄청난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원금 손실로 절박한 심정에 있는 투자자들과 종잣돈을 크게 불리고 싶은 분들은 오늘 이 종목을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00번 [김대성소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마이다스 (☎ 060-800-4300 ▶ 1번 ▶ 669) : 11월 大급등주, 마지막 매수기회를 잡아라!
◎ 급등고수 (☎ 060-800-4300 ▶ 1번 ▶ 727) : 이제부터 大폭등종목이 뒤바뀌기 시작했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KTB투자증권/매일상선/비츠로테크/대호피앤씨우/STX/세명전기/삼성중공업/슈넬생명과학/흥아해운/신성FA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