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선납할인, 발코니확장 무상제공 등 특별혜택
부개3구역 주택재개발사업시행인가 승인 등 주변 개발호재 작용도 기대


대우건설이 역세권 대단지 아파트 ‘부개역 푸르지오’의 회사 보유분 19채를 특별 공급한다.

인천 부개역 푸르지오는 지하 2층, 지상 20~26층 12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5㎡형~192㎡형 총 1,054세대로 구성돼 있는 대단지다.

이 단지는 전철 1호선 부개역과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는 역세권 아파트로 서울 및 부천, 인천 등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경인고속도로, 경인로가 인근에 위치해 있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쉽게 진입할 수 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순천향대 부천병원, 부평구청, 등기소 등이 단지와 인접해 있어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부개서초, 부평동중, 부평여중, 부개고, 부흥고 등 교육시설도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 단지는 각 동의 1층을 필로티로 했으며 주차장을 모두 지하화 하는 대신 지상에는 각종 예술작품이 어울어진 공원으로 조성했다.

특히 부개 푸르지오만의 주민편의시설인 'UZ센터'에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도서관 등이 들어서 있다.

이번 특별분양은 회사보유분 19채이며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선납할인, 발코니 무상제공 등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단지 주변의 부개3구역 주택재개발사업시행인가가 승인돼 개발 호재에 따른 향후 프리이엄도 기대된다”며 “다양한 혜택과 개발호재 등의 이유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032-329-8777.

한경닷컴 송효창 기자 ssong0825@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