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1+1 합격보증제 일환으로 시행
온라인 강의 할인 및 동영상 강좌 제공

웅진패스원의 의.치의학전문대학원(MEET/DEET) 및 약학대학 입문자격시험(PEET) 전문교육사업부문인 웅진패스MD는 다음달 한달간 무료로 강좌를 열기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무료 강좌는 수강생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1+1 합격보증제'의 일환으로 시행되는 행사로 오는 2012년 약학대학 입문자격시험 준비의 입문과정인 7~8월 2개월 기초 과정 중 내달 강좌를 공개 강의로 운영해 한달간 무료로 수강 후 8월 강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공개강의는 언어추론(이시한, 여성곤), 생물학(김한성), 일반화학(김선민, 문황명), 유기화학(김선민), 물리학(신용찬, 최정민) 총 5과목으로 구성되며 내달 5일부터 실강 및 영상반으로 운영되며 웅진패스MD 홈페이지(www.passmd.co.kr)에서 회원 가입 후 수강신청을 하면 공개 강좌 수강이 가능하다.

이번 기초과정을 신청하는 모든 수강생에게는 공인영어성적 획득을 위한 '해커스 온라인 강의' 20% 할인 쿠폰과 기초가 부족한 학생을 위한 'Basic 일반화학/유기화학/물리학 동영상 강좌'를 제공할 계획이다.

웅진패스MD 곽인훈 팀장은 "처음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이 강사와 강의의 질적인 면을 가장 중시하는 만큼 검증된 강의를 직접 들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패스MD는 이번 무료 강의 외에도 별도로 회원제에 가입하면 내년 12월까지 모든 강좌 수강 신청 시 우선권 부여 및 수강료 50% 할인, 자습실 지원, 해당 동영상 무료 복습, 1대 1 상담 및 출결관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8월29일에 열리는 2011년 대비 MEET/DEET/PEET 시험에서 수험생들이 가장 포기하기 쉬운 물리 추론 과목에서 최소 10개 이상 맞추는 것을 목표로 단기간에 정리하는 '물.포(물리 포기-정재민) 탈출반'을 내달 12일부터 운영할 예정이다.<문의>(02)562-2515.
한경닷컴 송효창 기자 ssong0825@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