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상가뉴스레이다, ‘상가투자 세미나’ 야간반 개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직장인 등 낮시간 참여 어려운 사람 수강 가능
    내달 8일부터 4주간에 걸쳐 세미나 진행

    상가뉴스레이다(대표 선종필)는 내달 8일 상가 투자자 및 예비 투자자를 대상으로 ‘선종필과 함께하는 상가투자’ 9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저금리 시대에 은행이자보다 높으면서 안정적인 수익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위해 상가투자의 매력과 전략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선종필 상가뉴스레이다 대표는 판교, 광교상가 등 인기지역 상가분석, 상가투자의 비법과 전략을, NFG 김도준 대표(재무컨설턴트)는 재산을 효율적으로 지키는 금융/재무적 제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장재성 세무사의 상가 관련 세무정보 강의가 제공된다.

    특히 9기 세미나는 직장인 등 낮시간에 참여하기 어려웠던 사람들도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저녁시간에 강의시간을 배치했다.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2주차인 15일에는 오후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3시간 30분동안 진행된다.

    내실있는 진행을 위해 8명으로 참석자를 제한하며 세미나 참가비용은 20만원으로 참가 희망자는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상가뉴스레이다 홈페이지(www.sangganews.com)나 02-598-2819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이유선 기자 yur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전세 끼고 집 살래요"…부동산시장 뒤집어놓은 소문 뭐길래 [돈앤톡]

      "서울 일부 지역의 토지거래허가구역이 해제된다는 지라시(사설 정보지)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돌았어요. 내용대로라면 우리 동네가 수혜를 입게 돼 기대가 큽니다." (서울 양천구에 거주하는 40대 직장인)국토교통...

    2. 2

      은마 49층 재건축…대치동 스카이라인 바뀐다

      서울 강남권의 대표 재건축 단지인 대치동 은마아파트가 이르면 다음달 통합심의 절차를 마친다. 조합은 재건축 후 바뀔 대치동 청사진을 주민에게 공개하며 연내 사업시행계획 인가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인근 재건축 단지도 ...

    3. 3

      효제동 관광숙박시설 한옥 모티브…'창의적 외형' 프로젝트 속속 선봬

      성냥갑에서 벗어난 창의적 외형의 건축물을 짓는 프로젝트가 서울 곳곳에서 추진되고 있다. 이들 프로젝트에 디자인 혁신에 따른 용적률 완화, 행정 지원 등 인센티브가 적용된다.서울시는 종로구 효제동 관광숙박시설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