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포머셜] 2009년, 지금이 투자 적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투자는 미래가치를 반드시 보아야 한다.

    서울 서남부 최대의 패션중심 메가 아울렛 이 2009년 분양시장 판도를 크게 흔들고 있다. 지하5F~지상6F 규모의 주상복합 건물로 초대형 아울렛몰로 메가 아울렛매장 나인스 에비뉴가 그것이다. 나인스 에비뉴에서는 분양후 등기시 2년치 월세를 최대 4,370만원까지 미리 지급 할 예정이다.

    지난해 여주 모 아울렛 매장이 개장한 후 일일매출 8~15억 연매출 2,000억에 도전하고 있고, 여주라는 불모지에도 유통마진을 고객과 직거래함으로써 좋은 물건을 값싸게 구매할 수 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사람들로 인산인해다.

    이 아울렛매장은 2호점 3호점까지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는 소비자들의 트랜드가 좋은 물건은 발품을 팔아서라도 한 푼이라도 절약하자는 쪽으로 변화되면서 경기와 상관없이 불황일 때라도 매출이 3~4배 상승하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뿐만 아니라 가리봉동을 대표하는 아울렛매장들은 주말이면 발디딜틈 없이 3~4시간을 기다려야 매장에 들어서는 것을 볼 때 메가 아울렛 매장은 고정적인 수입과 더불어 향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투자 상품으로 각광받을 수 있다는 게 부동산전문 PB들의 하나같은 목소리다.

    이에 메가 아울렛 매장인 나인스 에비뉴는 구로 애경백화점-CGV-와 브릿지로 연결해 고객들에게 백화점과 아울렛몰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한류스타로 우뚝 서 있는 최지우와 이병헌이 스타샾을 오픈하는 것도 투자자에게는 후광효과로 작용 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렛 매장의 가장 큰 장점으로 고객들의 불안 심리를 일거에 잠재울 수 있는 24개월(2년)치 수익금을 년15%씩 먼저 지급해 드림으로써 임대걱정 없는 아울렛 매장을 (토지+건물)개별등기로 받게 되는 것이다.

    또한 입지 자체가 50만 유동인구를 확보한 서남부 투자 역세권의 중심이고 영등포-구로-목동을 연결하는 트라이앵글 상권의 중심이며 이미 건물이 GS건설에서 준공검사까지 완료되어 안전성을 더한 것이 투자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실 투자비용이 3000만원~5000만원까지 내 자금에 맞게 투자가 가능하고 월 수익금120만원~180만원의 수익은 확정지급으로 보장되고 있어 분양을 받으시려는 분들은 청약하셔야 하며 청약금계좌 우리은행:1005-080-391593이고 청약금은100만원이고 예금주:(주)나인스 에비뉴로 입금되며 점포자리는 지정이므로 위치에 따라 향후 권리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투자타이밍을 앞당기는 것도 현명한 투자의 방법이라 하겠다.

    참고로 9~36F 아파트는 이미 입주가 완료되었다.

    * 문의 전화 : 02) 6678-7676
    * 미계약시 청약금은 환불 가능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

    ADVERTISEMENT

    1. 1

      10·15 규제 후 노·도·강 거래 '뚝'…도봉·강북 집값은 5%↑

      ‘10·15 주택시장 안정화 방안’ 발표 후 ‘노·도·강’(노원·도봉·강북구)을 비롯한 서울 중저가 지역의 아...

    2. 2

      김보현 대우건설 대표 "안전은 타협할 수 없는 생명선…역량 집중"

      대우건설이 5일 오전 본사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2026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시무식에 참석한 김보현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안전은 결코 타협할 수 없는 생명선"이라며 "안전한 현장을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3. 3

      '강남 아파트' 잘 팔린다는데 여긴 왜 이래…직격탄 맞은 동네

      정부의 10·15 부동산 대책 시행 이후 서울 주요 지역과 외곽 지역 간의 양극화가 심화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5일 부동산 실거래 데이터 플랫폼 집품은 10·15 규제 전후를 비교한 결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