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사이트코리아는 1999년 설립된 이후 전원주택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왔다.

이 회사가 2002년 남양주 평내 택지개발지구에 선보인 도시형 전원주택단지 '포레스트힐-평내'(94가구)는 20 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할 만큼 인기를 끌었다.

드림사이트코리아는 또 한국토지공사가 공공ㆍ민간 합동 프로젝트파이낸싱(PF)사업으로 추진한 용인 동백지구 블록형택지 개발사업(123가구) 공모에도 SK건설,신한은행과 컨소시엄으로 참여해 민간사업자로 지정되는 등 이 분야의 한 발 앞선 실력을 인정받았다.

동원시스템즈 건설부문은 올 상반기 인천시 중구 운서동 영종신도시에서 '동원베네스트'를 성공적으로 분양하면서 타운하우스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회사는 드림사이트코리아와 함께 용인에서 공급하는 '동백 동연재''보라 동연재' 외에 자체적으로 동백지구와 언남지구에서 '동백 동원베네스트''언남 동원베네스트'를 선보이는 등 4개 지구에서 총 141가구의 타운하우스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두 회사는 시행ㆍ시공은 물론 마케팅 분야에서도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

이광훈 드림사이트코리아 사장은 "앞으로도 동원시스템즈 건설부문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타운하우스 업계 강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