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동백지구의 새로운 주거문화의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어정역 바로 앞에 고품격 근린상가인 라비스타가 들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양우건설이 책임 시공하고 소비자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올부동산신탁에서100%자금관리를 하기 때문에 투자의 위험이 없어 초보 투자자도 손쉽게 투자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풍부한 임대수요

어정역세권은 동백 약 12만 명, 기흥, 구성 약 15만 여명 등 약35만 여명의 배후인구와 경희대, 외국어대 등 9개의 대학교와 초,중,고 72개교가 인접해 있으며 바로 붙어 있는 어정 가구단지가 대규모 아파트 단지로 변해 가장 안정적인 고정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최고의 요지에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주변 지역에 약 60여 개의 각종 연구기관이 있으며 인근에 30만평의 용인 문화복지행정 타운이 건설되어 향후 발전가능성이 매우 높은 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최고의 입지조건

용인 경전철은 구갈~동백지구~행정타운 전리대역까지 18.4킬로미터,15개 역을 운행하게 되며 서울과 수도권 각지로의 이동성이 큰 폭으로 향상되어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경전철이 통과하는 어정역 바로 앞에 들어서는 라비스타는 투자 안전성, 고객확보, 수익극대화 등 상가투자의 장점만을 골라놓은 뛰어난 상가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공통된 분석이다.

최신식 건물 주변압도

라비스타 건물은 단순한 상가가 아닌 유럽스타일의 최신식 시설로 주변 건물을 압도하고 있다.
건물내 최신식 에스컬레이터 운행과 법정 주차공간보다 2배 이상 넓으며 중정식 설계로 쇼핑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테마공간으로 쇼핑의 여유로움과 편리함을 동시에 만족 시켜 주는 최고급 상가로 인정 받고 있다.

권장업종











신청 및 계약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