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다이와 골프클럽을 수입,시판하는 ㈜마스터즈 인터내셔널이 내놓은 신제품 우드 '온오프 페어웨이 암즈(Arms)'다.

이 제품은 스윗스폿에 맞을 확률을 높이고 보다 안정된 스윙 플레인을 만들어내기 위해 '스윙 어시스트 시스템'을 적용,치기 쉽게 설계했다는 것이 제조업체의 설명.최적의 타출각과 최적의 스핀량을 실현시키기 위해 스윙 어시스트 텅스텐(50g)을 소울부분에 장착해 볼을 띄우기 쉽도록 했다.

특히 어떤 라이에서도 치기 편하도록 소울부분을 'V'자로 했고 페이스를 얇게 해 러프 탈출도 쉽도록 만들었다.

샤프트는 부드러운 스윙감을 느끼고 편안한 스윙이 가능하도록 특수 소재를 사용했다.

15도,18도,21도,24도 등 네 종류가 있다.

여성을 위해 경량샤프트를 장착한 '페어웨이 암즈 레이디'도 있다.

샤프트 하단에 'Made in Japan'이 써 있어야만 정품이다.

☎(02)516-5555 www.masterscorp.cp.kr

<캘러웨이 'BBBⅡ 드라이버'>

캘러웨이가 출시한 신제품 'Biggest Big Bertha(BBB) II 드라이버'다.

캘러웨이에서 한국시장만을 위해 내놓은 제품이다.

이 드라이버에는 'CMT (Chemical Milling Technology)'라는 첨단기술이 적용됐다.

CMT는 화약약품에 티탄시트를 일정시간 담가 크라운 부분의 강도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얇고 가볍게 만드는 기술.크라운 부분의 무게를 가볍게 하면서 얻어진 여유 무게를 웨이트 칩을 이용해 드라이버의 소울부분에 배치해 무게 중심을 낮췄다.

무게 중심이 낮아지면서 타구 각이 높아졌고,과도한 백스핀을 줄여 비거리가 늘어난다고 업체는 밝혔다.

헤드 페이스는 단조처리된 'SP-700 티타늄'으로 최고의 타구감을 제공해주고 높은 반발력을 선사해준다.

크라운에 사용한 티타늄과 소울부분 및 웨이트 칩,호젤부분의 티타늄이 서로 다른 종류다.

450cc의 대형 헤드다.

샤프트는 가볍고 부드러우면서도 탄력이 우수하다.

로프트는 9.5도,10.5도,11.5도 등 세 종류다.

소비자가는 85만원.☎(02)3218-1980

<클리브랜드 '하이보어 페어웨이우드'>

클리브랜드는 올 상반기 출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하이보어 드라이버'에 이어 신제품 '하이보어 페어웨이 우드'를 내놨다.

하이보어 드라이버는 헤드 한쪽이 위에서 눌러 놓은 것 같은 '납작 헤드' 의 독특한 모양을 갖고 있다.

페어웨이 우드도 역시 같은 기술을 적용했다.

0.6mm 얇은 크라운 부분을 움푹하게 만들면서 페이스 정중앙부에 스윗스폿을 위치시켜 방향성을 향상시켰다.

움푹 패인 부분에서 얻어진 무게를 재배분함으로써 뛰어난 관성모멘트도 만들어냈다.

무게 중심을 낮춰 볼이 높이 날아가도록 했고 백스핀을 줄여 비거리 향상을 꾀했다.

어드레스시 자신감과 안정감을 주도록 디자인된 것도 특징의 하나다.

페이스도 얇게 설계해 러프나 경사진 지면에서도 안정된 샷을 가능케 한다.

리딩 에지를 유선형으로 한 점도 트러블샷을 용이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샤프트는 일본의 '마미야 엑시브 샤프트'가 장착됐다.

샤프트 강도는 R,SR,S 등 세 가지다.

로프트는 13도,15도,19도,22도 등 네 종류다.

판매가는 37만원. ☎(02)2057-1872

<기가골프 'XF460 드라이버'>

기가골프가 새로 선보인 'XF460 드라이버'.이 드라이버는 일본 클럽평가 전문가가 실시한 '2006년 신제품 클럽평가' 드라이버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각종 테스트 결과 비거리,방향성,타구감,반발성, 밸런스, 헤드 컨트롤, 스윙 컨트롤 등 8개 항목에서 만점을 획득했다.

일본 클럽 전문가이자 일본 시니어투어프로인 이와마 겐지로는 XF460 드라이버 평가 소감에서 "비기너부터 상급자까지 모든 레벨의 골퍼들에게 최적의 클럽"이라고 평가했다고 한다.

기가골프는 대상 수상 기념으로 정가 68만원짜리를 53만원에 보상 판매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어떤 브랜드의 드라이버나 우드를 가져오면 15만원을 할인해 구입할 수 있다.

헤드 크기는 460cc이며 크라운 부분을 얇게 해 무게 중심을 낮고 깊게 재배분해 관성모멘트를 높였다.

최고급 미쓰비시 레이온사의 컬러 샤프트를 장착했다.

☎(02)794-3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