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성추행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미국의 팝 스타 마이클 잭슨(45)이 대리모 방식를 통해 네 쌍둥이의 아빠가 될 예정이라고 독일 dpa통신이 20일 보도했다.

이 통신은 고십성 화제를 집중적으로 파고 들고 있는 주간지 유에스 위클리(USWeekly)를 인용, 이같이 전하면서 잭슨이 최근 플로리다에서 아이를 낳아 줄 여성과시간을 보냈으며 당시 그는 마이애미 비치의 한 호텔에서 하룻밤에 숙박비가 4천 달러인 호화객실에 머물렀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팝 가수의 대변인 레이먼 베인은 이같은 사실에 대해 확인도 부인도 하지 않은 채 "우리는 그런 이야기들에 대해 대응하지 않는다"고만 밝혔다.

잭슨은 이미 전처 데비 로에게서 낳은 아들 프린스 마이클 Ⅰ과 딸 패리스 마이클, 한번도 만난 적이 없는 한 대리모 태생의 또 다른 아들 프린스 마이클 Ⅱ 등 3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잭슨은 이 가운데 대리모를 통해 얻은 마이클을 지난 2002년 베를린의 한 호텔발코니에서 카메라 기자들에게 흔들어 보여 아동학대라는 비난을 받기도 했다.

한편 잭슨은 캘리포니아주 네버랜드 랜치 저택에서 14세 미만의 남자 어린이를침실로 불러들여 성추행하고 알콜성 음료를 마시게 하는 등의 혐의로 샌타바버라 검찰에 의해 기소됐으나 무죄를 항변하고 있으며 오는 9월13일 심리가 속개될 예정이다.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김용윤특파원 yykim@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