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문화의 새바람] '(주)진호종합건설'..제주 최초 호텔형 오피스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진호종합건설은 최근 제주시 연동에 외국인 전용 임대 타운 '진호 뉴캐슬'(주상복합형.지상 15층)을 건축해 분양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회사 강진호 대표는 "제주도 최초의 호텔형 오피스텔 진호 뉴캐슬의 34.84평형 39세대를 현재 분양 중에 있다"며 "제주가 국제자유도시로 지정됨에 따라 외국인의 편익을 고려한 1백20여가지 풀 옵션 및 내부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쾌적한 주거공간을 창출하기 위해 인테리어에 특히 신경을 써서 시공했다"고 강조했다.
이 회사는 제주시 연동에 지상 10층의 진호캐스텔(오피스텔), 북제주군에 지하 1층, 지상 4층의 은성관광호텔, 제주시 일도 2동에 지하 2층, 지상 7층의 진호클리닉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제주지역 건설업계의 중견기업.
진호종합건설의 4번 째 프로젝트인 진호 뉴캐슬은 주상복합건물로서 외국인 전용의 오피스텔뿐만 아니라 일반 아파트도 함께 분양하고 있다.
따라서 내국인들이 오피스텔이나 아파트의 임대를 받고, 이를 외국인에게 다시 임대하는 방식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진호 뉴캐슬은 교육.교통.자연.편의시설 면에서 최적의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교육면에서는 초.중.고.대학 등 좋은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교통 역시 서부 일주도로, 8횡단 도로, 제주국제공항 등이 교통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뉴캐슬의 앞쪽으로는 한라산이 정면으로 보이고 뒤쪽으로는 바닷가가 인접해 있다.
또한 산책코스와 운동코스로 잘 다듬어진 삼무공원도 가깝다.
이와 함께 민속 5일장, E-마트, 뉴월드밸리 역시 가까운 위치에 있다.
부대시설로는 에스닉 풍의 세련된 내부장식과 황금 도기타일로 외벽 전체가 뒤덮인 레스토랑 건물 등이 호텔 앞 정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1층에는 다양한 칵테일 바와 찻집, PC방 등이 있고, 한식.양식 전문 식당 등이 들어설 예정.
강 대표는 "이용성.수익성.안정성.투자성을 최대로 보장하는 진호 뉴캐슬은 외국인의 여가 및 문화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편안한 안식처가 될 것"이며 "뿐만 아니라 수익성 좋은 임대건물을 수도권에서 찾고 있는 국내 투자자나 제주를 자주 찾는 골프투어 종사자 및 골프인들에게도 훌륭한 투자처가 될 것을 자부한다"고 강조했다.
(064)746-5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