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아카데미, 어린이용 전집 2종 출간..위인전집 '월드리더스'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재능아카데미가 "세계 10대작가 그림동화"와 "월드 리더스"라는 어린이용 전집 2종을 출간했다.
회사측이 내세우는 "세계 10대작가 그림동화"의 특징은 안데르센,그림 형제,톨스토이 등 10명의 대표작을 원작에 충실하게 번역했다는 것.아이들이 읽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는 데 주력했다.
또 아이들의 감수성을 고려해 볼로냐 아동도서 일러스트전,유네스코 노마 콩쿠르 등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션상을 수상한 작가들의 수준 높은 그림을 삽입했다.
"엄마.아빠를 위한 동화 이야기"라는 부모용 지침서도 별책으로 덧붙였다.
이 지침서에는 작가 및 작품에 대한 전문적인 해설과 더불어 이 교재를 구연동화,역할놀이,미술감상 등에 활용하는 방법이 자세히 실려 있다.
총 21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1질에 22만원이다.
또 다른 전집상품인 "월드 리더스"는 위인들의 삶을 통해 그들의 열정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어린이들에게 제공한다.
위인의 일대기를 시대순으로 단순하게 서술하는 기존의 위인전과 달리 위인과 연관된 주요 인물을 소개한 "인물 상식" 역사적 이견과 야사를 수록해 객관적인 역사관을 갖추도록 이끈 "재미있는 상식" 위인을 이해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할 역사적 사건을 다룬 "더 깊이 들여다보기" 등 다양한 자료를 시각적으로 구성,어린이들이 위인을 입체적으로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권말에는 거시적인 관점으로 시대상황 및 역사적 의의를 분석한 "시대적 상황 및 역사적 의의" 어린이들의 현장 학습을 돕기 위한 "유적지 찾아가 보기" 등을 첨가했다.
한국편 27권과 세계편 18권 등 총 45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별책부록으로 "월드 리더스 색인"과 "인물사전","사진엽서(1백매)"등이 제공된다.
가격은 43만원.(02)3670-0215